안녕하세요 남원시 족구연합회 사무국장 형남석(010.3656.4081) 입니다.
이번 제9회 남원시장기 족구대회 관내부에 관해서 공지합니다.
족구연합회에 가입한팀이라해서 무조건 일반부로 등록을 하지는 않습니다.
이번 남원대회에는 전국각지에서 68개 일반부팀과 여성부 10팀의 쟁쟁한 실력팀들이 참가를 합니다.
남원에서도 남원백호1부 ,2부와 남원청마1부팀이 일반부로 등록을 하여 실력을 겨룹니다.
관내부는 다른지역은 절대 참가할 수 없으며 남원에 주소나 직장을 둔 순수 남원의 팀으로만
참가등록을 받습니다.
참가등록 접수를 받아 실력이 있는 팀들간에 한조를 형성하며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들끼리 각은 조를 형성하여
4강이나 결승에서 만나는 대진표를 짤려고 합니다. 물런 이번 시장기 우승팀과 하반기에 있을 연합회장기 우승팀은
내년부터 남원대회에는 일반부로 올라가야하는 제도를 도입합니다.팀이많으면 링거제로 운영하며 팀이 적으면 리그제로
운영하여 많은 팀들이 경기를 많이 할수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지금 남원은 연합회에 가입한 팀수가 6팀이 있으며 매년 30만원가량 연합회비를 내고 주말리그전이나 남원에 있는 각종대회에 참가를 하여 실력을 쌓으며 동호인들간의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남원곳곳에도 많은 족구 동호인이 있지만 연합회에 가입을 안하고 대회때만 급조하는 그런 많은 팀들이 있습니다. 이런팀들이 연합회에 가입해서 자주 만나서 실력을 겨룬다면 분명히 실력은 향상되리가 생각합니다. 같은 실력팀들끼리 경기만 한다면 분명 실력은 제자리라고 생각합니다.
15대0으로 질지언정 그패배속에서 분명 한가지만 배운다고 해도 실력은 향상되리라 생각합니다.
관내에 있는 많은 팀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대회가 마칠수있도록 많은 협조부탁드립니다.
남원이족구의 불모지에서 우뚝서는 그날까지 열정을 가지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관내부 팀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사무국장님 고생이 많으십니다..고생한 만큼의 댓가는 언젠가는 돌아오리라 생각됩니다..모쪼록 좋은대회가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다시한번 당부드립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나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희망적인 말씀만 해주시는 강수비님 항사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형님 너무 조은의견 이네여.연합회 수가 늘어나면 저절로 족구가 발전 하리라 생각해 봅니다.남원에 더 많은 팀이 늘어나고 현재 6팀에서 관내부로 나온팀들이 서로 협력만 한다면 서로 실력이 향상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제가 집이 남원이라.족구가 다른시도에비해 열악한거보고 마음이 아팠는데 이번 시장기에 많은팀이 참가한걸 보니 기쁘네여.이번 계기로 성장해 나가는 남원 족구가 되길 바랍니다.
후배님의 글이 족구발전에 힘이 되네요 오늘도 미소가있는 행복한 하루되시게..
사무국장님 수고가 많으시네여.. 대회준비도 바쁘실텐데 족구발전에 좋은의견 반영시킨 대회여서 꼭 성공한 대회로 자리메김 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항상부족함이 많지만 최선을 다해야지요^^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