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
오늘은 매우 중요한 사항에 대해 공지해드려고 합니다.
공지의 제목에 적혀있듯이 출간제안을 받았답니다. 우선 작가로서 쓴 글에 대해 좋게 봐주신 출판사에게 긍정적으로 답하고 싶었답니다.
무려 업로드된 모든 분량.. 몽환의 협곡까지를 모두다 읽고 검토해본 결과 선정하였다고 하는군요...
(카페에는 덜올렸지만 블로그에 몽환의 협곡이 상당분량 더 올라와 있습니다)
그리고 비록 이 부족한 글일지언정 좋게 봐주시며 칭찬과 댓글, 응원을 남겨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말이지만 출판시에 기존에 연재하던 소설사이트에 있던 모든 글들은 유료화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아직은 아니지만 얼마안있어 본 블로그 및 소설카페에 존재하는 모든 「혼(魂)」관련 글들은 모두 비공개 처리됩니다.
정확히 언제 비공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지금 협의중이며 제가 정식으로 계약하게 된 직후나 전쯤이 아닐까 싶답니다. 그후에는 블로그 및 카페에서는 '혼'을 읽으실수가 없고 기존에 제가 연재중이던 조아라, 문피아, 북팔에서도 유료로 전환되기 때문에 무료로 읽을 수가 없게 되십니다.
물론 3년이 됐든 10년이 됐든 관심없는 분들은 안읽으시지만 마음에 두고 미루기만 하셨다면 지금 보시라는 뜻입니다.
조아라, 리디북스, 교보문고, 카카오페이지, 원스토어, 네이버북스, 반디앤루니스 등 15곳의 유명 유통사에 유통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아마 앞으로는 이곳에서 읽으실 수 있을듯 해요..
(혼의 제외한 다른 소설들은 추가 계약제안이 오지않으면 아직은 무료로 계속 블로그와 카페에 존재합니다.)
몇년간 블로그에만 써왔던 글... 8년전에 첫화를 시작해서 1년 4개월 전쯤에 소설사이트에서 연재를 시작했는데 이런 날이 올줄은 몰랐습니다..
취미기도 했지만 그저 잊지않고 찾아주시고 계속 즐겨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엄청 나게 느릴지언정 계속 쓰고 있었던 글인데..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축하축하! 꾸준히 연재하더니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땡큐! 작은 한걸음이라고 생각해ㅠ
한번 열심히 해봐야지..!
이런 걸 이제야 보게 되다니...!!
그간 연재 열심히 하더니 이런 기회를 가지게 되었군!
성공하길 빌겠소!!
말씀 고맙소이다..!!
성공해준다면 정말 감사한거고..! 주어진 상황에서 한번 잘해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