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키오다리]Ponte Vecchio
[09:00] 하선하여 한국인 가이드 미팅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샤갈이 사랑한 중세마을 생폴드방스& 영화의 도시 깐느 & 모나코
항구 이동하여 승선
-안전한 크루즈 여행을 위하여 출발 2시간전까지 탑승 수속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뷔페식 OR 정찬레스토랑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8:00] 깐느 출발
세기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
작지만 사람들에게 신비롭고 화려한 나라로 남아있는 모나코에는 한 여인이 있습니다. 마릴린 먼로와 쌍벽을 이뤘던 대스타 그레이스 켈리가 바로 그녀인데, 모나코 전 국왕인 레니에 3세와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던 그녀의 러브 스토리는 현재까지도 회자될 정도입니다. 결혼식 이후 모나코는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는 관광대국으로 급성장하였습니다.
"나의 궁전은 혼자 지내기에는 너무 넓소." 12캐럿짜리 다이아 반지를 그녀에게 건내며 레니에 3세가 했던 말입니다.
휴양객들로 붐비고, 축제로 화려한 꼬뜨다쥐르의 해안가를 벗어나 북동쪽으로 이동하면 마치 요새처럼 단절된 듯 보이는 언덕위에 조그맣고 소박해 보이는 마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화가 마르크 샤갈이 생을 마감할때까지 약 20년간 여생을 보낸 곳으로 '샤갈의 마을' 로 유명한 생폴드방스입니다. 마을은 16세기에 지어진 성벽에 둘러 쌓여 마치 고립된 요새같기도 하지만 외부로 부터의 보호를 받는 듯한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마을 내부는 중세의 고풍스러움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마을의 입구 반대쪽에는 샤갈이 잠들어있는 아담한 공동묘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태생의 화가이며 판화가. 20세기 유럽화단의 가장 진보적인 흐름을 누비며 독창성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가운데 자신의 미술 세계를 발전시켰다. 러시아의 민속적인 주제와 유대인의 성서에서 영감을 받아 인간의 원초적 향수와 동경, 꿈과 그리움, 사랑과 낭만, 환희와 슬픔 등을 눈부신 색채로 펼쳐보였다.
니스와 함께 코트다쥐르(프랑스 남동부, 지중해 연안)의 대표 휴양지입니다. 모래로 이루어진 해변에는 사계절 지중해를 찾아 휴양을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입니다다. 나폴레옹 3세의 통치시대 이후 대규모 호텔이 건립되면서 세계적인 휴양지가 되었습니다다.
해변을 따라 나 있는 크루아제트 대로에는 고급 호텔과 부티크가 즐비하며, 옛 항구의 동쪽에는 매년 칸 영화제 등 각종 행사가 열리는 '팔레 데 페스티벌 에 데 콩크레 (Palais des Festivals et des Congres)'가 있습니다
[13:00] 팔마 데 마요르카 입항
[14:00] 하선후 가이드 미팅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지중해 발레아레스제도의 마요르카 섬에 있는 항구 도시로 유럽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 휴양도시입니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역사적으로는 유럽과 아프리카을 잇는 지중해의 상업중심지였고, 쾌적하고 온화한 날씨는 팔마를 유럽의 최대 휴양도시로 만들었습니다.
아름다운 항구도시 팔마를 내려다 보고 있는 팔마 대성당 알무다이나 궁전등 관광
항구 이동하여 승선
-안전한 크루즈 여행을 위하여 출발 2시간전까지 탑승 수속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뷔페식 OR 정찬레스토랑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0] 팔마 데 마요르카 출발
[05:00] 바르셀로나 도착
하선후 한국인 가이드 미팅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바르셀로나 시티투어
(몬세라트, 성 가족 성당, 람블라스 거리 등)
항구 이동하여 승선
-안전한 크루즈 여행을 위하여 출발 2시간전까지 탑승 수속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뷔페식 OR 정찬레스토랑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8:00] 바르셀로나 출발
도심에서 떨어진 조용한 공원으로 참신한 가우디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우디의 경제적 후원자였던 카탈루냐 실업가 에우세비 구엘이 영국 런던의 정원을 모티브 삼아 이상적인 전원도시를 조성하기 위해 가우디에게 설계를 의뢰해서 1922년 바르셀로나 시의회가 이 땅을 사들여, 이듬해 시립 공원으로 꾸미고 일반인에게 공개한 이래 바르셀로나 시민들의 안식처가 되었고 현재까지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명소로 거듭났습니다.
바르셀로나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건축물이자 가우디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성당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옥수수 모양의 4개의 탑이다. 예수에 탄생에서부터 수난, 부활 등을 모티브로 한 12개 탑들 중 일부로, 탄생을 의미합니다. 현재 성당에서 완성된 부분은 이 4개의 탑과 지하예배당뿐입니다. 지하에는 성 가족 성당의 사진과 기록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가우디의 묘를 볼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북쪽 카탈루냐 광장에서 남쪽 항구의 포르탈 데 라 파우 광장까지 1km에 이르는 거리입니다. 거리의 명칭은 아랍어인 '라므라'에 기원을 둔 것으로, '물이 흐른다'는 뜻입니다. 이름처럼 본래 이곳에는 작은 하천이 있었는데 공사를 거쳐서 지금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많은 볼거리와 작은 꽃가게, 백화점, 레스토랑 등이 들어서 있어서 항상 여행자들로 붐빕니다.
선 내 각종 부대시설 이용 및 다양한 프로그램 참석, 자유시간
**공해상에서 맞이하는 크루즈 일정 중의 하루는, 그야말로 여유로움의 극치를 누릴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의 특권입니다.
갑판에서 따스한 햇빛을 받으며 낮잠을 즐길 수도 있으시며, 차 한 잔과 함께 저멀리 수평선 너머의 망망대해를 바라보는 낭만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우나, 휘트니스 센터등에서 그간의 여독을 푸시거나 혹은 여유로이 선내 면세점에서의 쇼핑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 주요 선내 시설 및 프로그램 ◆
1. 선상 시설 : 면세점 및 상점, 도서관, 인터넷 카페, 스파, 헤어살롱,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갤러리
2. 엔터네인먼트 : 대극장, 카드룸, 카지노
3. 운동 시설 : 조깅트랙, 수영장, 탁구대, 월풀
4. 레스토랑 및 바 & 라운지
[07:00] 나폴리 입항
크루즈 조식 후 하선수속
■기항지 추천 선택관광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도시 아말피 해안드라이브& 화산 폭발에 의한 폼페이 유적지 관광
항구 이동하여 승선
-안전한 크루즈 여행을 위하여 출발 1시간전까지 탑승 수속을 마쳐주시기 바랍니다.
-저녁식사는 뷔페식 OR 정찬레스토랑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00] 나폴리 출항
AD 79년 8월 24일 베수비오 화산의 폭발로 한순간에 멸망한 폼페이의 유적이 19세기에 들어 발굴된 곳으로, 드러난 유적은 고대 로마의 생활상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폼페이 유적을 스카비(Scavi)라고 부르고. 유적지의 입구는 마리나 문(Porta Marina)으로, 당시 마을에서 항구로 통하던 길의 성문이다. 이 부근에는 폼페이에서 가장 큰 건물인 바실리카, 아폴로 신전, 주피터 신전 등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아말피 해안가의 작은 마을 포지타노!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선정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50곳중 1위 로 꼽히는 포지타노 해변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문화유산으로 바다의 신 포세이돈이 이 곳 을 만들었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아말피의 보석' 이라 불릴 정도로 푸른 빛을 자랑하는 바다와 절벽 가득 빼곡하게 펼처진 색색의 집들, 해안 절벽의 꼬불꼬불한 길은 관광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나폴리만(灣)을 사이에 두고 나폴리와 마주하며, 살레르노에서 35㎞ 떨어진 지점으로, 배후에 오렌지·레몬·포도 등을 재배하는 과수원이 펼쳐진 산지를 등진 경승지 입니다. 또한, 《돌아오라 소렌토로》와《오!솔레미오》의 나폴리 민요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그리스인에 의해 건설된 것으로 추정되며, 고대 로마제국 시대에는 수렌툼이라는 휴양지였고, 7세기에는 자치 공작령의 수도였으며, 1137년에 노르만족(族)에 정복당해 시칠리아 왕국에 편입되었습니다.
[06:00] 로마 입항 및 하선 수속
조식후 공항으로 이동
[13:20] LH233편으로 로마출발/ 프랑크프르트 향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