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선생님과 양권능 목사
◎1998년 예수님을 경험적으로 만난 이후부터 예수님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면서 제 안에는 두 가지 기도제목이 생기게 되었다.
1☞첫째, 성경 전체를 통해서 성경에서 말씀하고자 하는 바를 정돈해서 논문이 되었든 책이 되었든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 자기 말이 옳다고 아집적으로 주장할 것이 아니라 말한 내용을 정돈해서 보여주면 시간을 내어서 천천히 분별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었다.
2☞둘째,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바를 최선을 다해 실천하는 사람을 만나게 해달라는 것이었다.
◎두 가지 기도제목이 응답되기 전까지 방황하던 제게 한 가지 기도제목이 응답이 되었다.
1☞그것은 K 선생님께서 쓰신“성경의 핵심진리 강해”를 알게 된 것이다.
2☞그러나 그 분은 제가 얼굴을 뵙기도 전에 소천 하셨다.
3☞다만 주변 분들의 간증을 통해 이 분이 두 번째 기도에 합당하게 사셨다는 것을 듣게 되었다.
4☞이로써 어쩌면 신앙 안에서 방황하며 드린 저의 두 가지 기도제목이 응답되게 된 것이다.
5☞그 이후 K 선생님과“성경의 핵심진리 강해”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제 안에 기도 응답에 대한 확신은 더해졌다.
◎2008년“성경의 핵심진리 강해”를 처음 접한 저는 얼마 지나지 않아 양 날의 검을 얻은 기쁨이 있었고 그때부터 전혀 예상하지 못한 노방의 샤우팅을 하게 되었다.
1☞성경의 핵심 되는 진리들을 접하면서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포악하고 음란한 제가 변화가 되었고 지금도 변화가 되고 있다는 것이다.
2☞누가 보더라도 삶의 아름다운 열매가 맺혀지고 있는 것이다. 굳이 성경 말씀을 인용하지 않더라도 빛 된 말씀을 자꾸 접하면서 빛 된 삶을 추구하게 되었던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K 선생님은 제게 있어 고마운 분이다.
1☞그리고“성경의 핵심진리 강해” 또한 마찬가지다.
◎강조점은 K 선생님 또한 많은 사람들처럼 연약한 인간이라는 것이다. 더욱이 이 분은 40년 병상에 누워 사시면서 다른 분들의 도움을 받으며 살아야 했기 때문에 스스로 기생충이라고도 하셨고 다른 표현들을 통해 자신의 연약함을 스스로 고백하셨다.
1☞그리고“성경의 핵심진리 강해”가 만들어지기까지 성경 해석이 잘못된 부분이 있었다는 것이다.
2☞이 시간 K 선생님과“성경의 핵심진리 강해” 때문에 혹시 상처 받은 분 계시다면 제가 자격이 없지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심정으로 대신 용서를 구한다.
◎생각해 볼 것은 어떤 사람이든 그리고 그가 증거한 어떤 내용이든 이런 일이 일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것이다.
1☞그러므로 우리가 연약한 상대방을 대하는 태도는 어떠해야 할 것인가이다.
◎저는 K 선생님의 이 해석을 지지한다.
1☞요한계시록 22장 18절 :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2☞19절 :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除)하여 버리시리라
3☞해설 : 요한계시록에 기록한 예언의 말씀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말씀이다. 지금까지 요한계시록을 해석하고 증거한 사람들은 많다. 그러나 모든 말씀을 똑같이 해석한 사람은 없으며 모두가 부분적으로는 다르게 해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해석자들은 자신이 해석한 것을 가장 정확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므로 잘못 깨닫고 증거한 내용에 대하여 엄하게 책벌하신다면 구원받을 사람이 별로 없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자비로우심으로 모르기 때문에 해석한 것에 대해서는 용서하시는 분이시다. 따라서 이 말씀을 읽을 때 하나님의 용서와 풍성한 자비를 알지 못한다면 극히 무서운 말씀이 될 것이다.
◎저는 K 선생님의 생전 빛 된 삶을 본 받고 싶다. 하지만 잘못된 부분까지 본 받지는 않는다.
1☞저는“성경의 핵심진리 강해”를 귀하게 생각한다. 그러나 잘못된 부분까지 귀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
◎결론은 인간은 불완전하다는 것이다. 더욱이 우리 인간이 주장하는 증거는 불완전하다는 것이다.
1☞그렇다고 성령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부분들조차 불완전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2☞왜냐하면 성령님은 완전하신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다만 성령님의 감동 이외의 것들은 우리가 따를 필요가 없다고 본다.
3☞그러므로 성령님의 감동으로 된 부분들을 우리가 잘 취하면 될 것이다. 그리고 그렇지 않은 것은 취하지 않으면 될 것이다.
◎그러므로 제 해석은 이렇습니다. 겸손한 기록과 말이 필요할 것이다.
1☞그리고 다른 분의 해석을 접하며 맞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저는 그 부분은 지지합니다 혹은 맞지 않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저는 그 부분은 지지하지 않습니다 이 정도로 표현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혹시 지지하지 않는다면 결론부터 밝힌 후 그 이유를 잘 정리해서 표현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2☞물론 자신의 해석이 맞으니까 다른 사람의 해석을 틀리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것 보다는 겸손한 표현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우리가 정직하다면 관계 가운데 문제가 있을 수 있을까?
1☞우리가 용기가 있다면 관계 가운데 문제가 있을 수 있을까?
2☞우리가 순수하지 않다는 것이 문제가 아닐까?
3☞하나님께서는 이 말세지말에 정직과 용기의 열매를 보시고 밝은 빛 사역자들을 선별할 것이다.
◎저는 지금까지 K 선생님과“성경의 핵심진리 강해”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 정직하게 표현된 글을 보지 못했다.
1☞앞으로 K 선생님과“성경의 핵심진리 강해”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 정직하게 표현해서 모두에게 유익을 주는 분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2☞K 선생님께서 소천하셨지만 육성이 있고 책이 있고 간증집이 있고“성경의 핵심진리 강해”가 있으니까 밑줄 그어 가면서 댓글 달 듯“저는 그 부분에 대해 이렇게 생각합니다”그렇게 겸손하게 표현한다면 얼마나 아름다운 성령님 안에서의 교제가 될 것인가 생각해 본다.
◎그래서 노방의 샤우터들 카페에서는 K 선생님의 육성 자료 및 기타 자료를 게시하고 있다.
1☞또한“성경의 핵심지리 강해”를 게시하고 있다.
2☞무대를 마련했으니 허심탄회하게 교제해 보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을 드린다.
◎경계할 부분은“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카페처럼 휴거나 144,000 등 몇 가지 사항에 있어서 자기들의 주장과 다르다고 카페 접근을 못하도록 한다는 것이다.
1☞또한 어떤 분처럼 환난 전 휴거 주장한다고 저주의 표현을 일삼는 경우이다.
2☞모든 일을 정직하게 사랑으로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 노방의 샤우터들이여 일어날찌어다! ☺
첫댓글 할렐루야! 날마다 매순간 순간 주님에 살아 계심에체험이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