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건강하게 잘 계시는지요?
지금 경조사(부음, 결혼청첩 등)에 대한 핸드폰의 안내문자는 임부점장과 차장에 대해 각각 문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점장 동우회와 차장동우회에서 각각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차장동우회장을 맏고 있는 관계로 임부점장의 경조사를 차장동우회원과 제가 갖고 있는 직원들의 핸드폰에 문자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경우 최근에는 본인상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연락이 되지 않고 지나는 안타까운 현실을 보고 참석여부를 차치 하더라도 알고는 지내야 할 것 같아 제가 아는 경조사는 부점장님들과 차장단에도 문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 경조문자이후 송금계좌 확인 요청이 많아 부득이 경조 안내 문자시 계좌번호도 함께 보내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개인적으로 자신의 경조사도 문자를 보내고 또한 다른 직원들의 경조사도 문자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제게 핸드폰으로 문자를 남겨 주시면 추가해서 문자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직원들의 연락처는 저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거나, 같이 근무한 직원들에 한정되어 있으며(약220여명) 이 경우에도 스마트폰으로의 변경이후 변경번호 자동안내 서비스가 종료된 경우에는 연락처가 없는 경우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의 전화번호나 연락처는 타 용도로는 사용치 않으며, 문자서비스로 인해 따로 경제적이 사익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차장동우회의 경우 제가 회장을 맏고 있지만, 현재 기금은 없으며 문자서비스의 경우 경비부담은 제 사비로 하고 있사오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의 경조사 안내는 이곳 홈페이지와 다음의 카페(동화은행 동우회http://cafe.daum.net/dhb)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직원들이 이 사이버 공간을 통해 친교를 나누고 기쁨을 더하고, 슬픔을 나누는 따뜻한 동료애가 함께 하기를 기대합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동화은행 차장동우회장 박진영
010-9016-2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