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항상 멋진 응원과 팬분들에게 늘 미소를 주었던 수지양이
2015년 1월 2일 어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있었던 한국 프로농구
울산 모비스 Vs 인천 전자랜드와의 경기를 끝으로 치어리더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수지양은 일반적인 일상 생활로 돌아가 새로운 시작을 선택하였고 수지양의 선택을 존중합니다.
항상 힘든 연습과 경기장에서 웃음을 잊지 않았던 수지양의 선택을 팬분들께서도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 카페는 당초 말씀드린데로 폐쇄하지 않고 계속해서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수지양이 치어리더를 그만두게 되었어도, 이 카페 하나가, 그리고 팬분들이 간직하고 계신 수지양의 사진 한장한장, 이 모두가 수지양에게는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될것이라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수지양의 소식을 간간히 올리며, 수지양을 기억하는 모든분들과 같이 함께 하고자 합니다.
치어리더를 그만두게 되었다고 팬분들이 한명, 두명씩 수지양의 기억을 잃어갈수도 있지만, 이 카페를 통해서 그동안의 수지양의 밝은 미소와 웃음을 항상 기억하고자 함으로 카페를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본인의 선택이자 더 좋은 모습으로 지낼수 있도록 팬분들의 진심어린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요즘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예전 가수들이 서로 모여 감동하며, 정말 즐겁게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누구나 보셨을겁니다.
저 또한, 그리고 많은 팬분들께서도 언젠가는 수지양이 다시 한번 우리들 앞에 모습을 보여줄날이 올것이라 생각합니다.
그것이 무대가 아니라 공연이 아니더라도, 경기장에 찾아와 관람을 하게되는 수지양일지라도 항상 기억해주시고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수지양의 개인적인 선택을 존중하며, 앞으로 정말 행복하고 건강히 지내는 수지양이 될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첫댓글 맞습니당
저듀 저 갤러리에잇는걸 풀겟습니다 바로바로 한번에말고!! ^^
감사 합니다 ^^
이제야 봤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