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돌담마을의 제2회 달빛 음악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합니다.
1. 일시 및 장소 : 10월 10일(금) 오후 7시 (우천시 행사 취소) 밀양 삼랑진읍 남촌마을회관 뒤 돌담산방 뜨락
-돌담마을 고추장 야채 비빔밥을 드실 분은 저녁 7시 10분 전까지는 오셔야 합니다(식대는 5000 원 이상 자율적으로 주시면 됩니다).
2. 기타 고충진 선생님, 대금 조철현 선생님, 한량무 양태순 선생님도 출연하시고 그 밖에 바이올린, 시낭송, 성악가들을 섭외 중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밤 달빛이 교교한 산촌에서 풀벌레소리, 소쩍새 소리, 대숲에 이는 바람소리와 함께 듣는 품격높은 연주는 도심의 공연장의 콘서트와는 또 다른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3. 음악회는 9시 이전에 끝납니다. 부산가는 마지막 열차가 11시 10분까지 있으니 음악회를 마치고 달빛이 비치는 잔디밭에서 박주일배로 담소를 즐기고자 하시는 분은 열차로 오시는 게 좋습니다(막걸리와 안주가 무료 제공됩니다)
4. 오시는 길은 돌담마을 홈페이지(http://돌담마을.한국/shopinfo/m2.html) 참조
열차시간표는 돌담마을 다음 까페 참조( http://cafe.daum.net/doldam2013/H9n1/10)
-좁은 마당에서 이루어지는 음악회라 자리와 식사준비관계로 미리 예약받습니다. 예약은 이메일 (doldam0318@hanmail.net) 또는 전화 010-7749-0021 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예약 선착순으로 100명 정도만 모십니다. 지난 회 때는 예약하지 않으신 분들 때문에 식사 준비에 차질이 생겨 혼이 났습니다.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돌담마을 정홍섭 드림
2013년 제1회 연주회 모습
첫댓글 멋진 저녁이 돌것같네요~^^ 촌장님
가고싶은데 저녁영업상황보고~ㅠ
참석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멀리 울산에서 오시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