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덕룡 회장님, 김종성 전임회장님께,
안녕하세요.
경남대 중국학부 학부장 김태식입니다.
그간 잘 지내고 계셨는지요.
두분 모두 무척 바쁘게 보내셨으리라 짐작이 되고, 저 또한 올 한해 학교의 각종 위원회 업무와 정부사업 신청 일들로 너무 바쁘게 보냈습니다.
인사를 자주 못 드려 죄송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두 분께 연락을 드리는 것이 맞는지 아닌지 많은 고민을 하다가 우선은 연락을 드리는 것이 맞을 것이란 판단 하에 메일을 띄우게 되었습니다.
작년과 똑 같은 “Hanma Global Leaders Adventure” 프로그램이 올해도 진행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북경은 작년과 똑같이 북경중앙재경대 주관하에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고, 남쪽 지방은 작년과 달리 올해는 상해지역을 탐방하는 것으로 계획을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방문단이 돌아와 평가회의를 가졌는데, 소주 지역의 프로그램이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결과가 나와, 올해는 상해로 한번 교체하여 방문하는 것으로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소주대학과 협의가 없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선 계획은 우수학생단A팀이 2012년 12월 23일부터 12월 29일까지 상해를 방문할 예정이고, 우수학생단B팀은 2012년 12월 17일부터 12월 23일까지 상해 방문여정입니다. ( 우수학생팀은 한 조당 29명씩 총 2개조가 북경, 상해 각 1주일씩 교차 탐방 예정입니다. )
그리고 학생회 간부팀은 2013년 1월 7일부터 13일까지 북경만 방문하는 것으로 계획이 확정되었습니다.
두 분께 알리는 것이 오히려 현장에서 바쁘신 분들께 부담만 드리고,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이 아닌가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 알리고 그냥 다녀왔을 때 나중에 아시게 될 경우, 그것도 아닌 것 같고…….
고민 끝에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연말연시라 많이 바쁘실 것이라 사료되기에 팀들과 상해동문회와의 만남이 성사되지 않더라도 충분히 이해가 되오니, 그냥 편하게 한번 검토해 보시고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하시는 사업, 건강 모두 무탈하기를 멀리서나마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 11. 21.
김 태 식 (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