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차신경통이 나았어요..
2008/09/05 15:34 올렸던 글을 펌해 올립니다.
전라도광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저희엄마가 3차신경통으로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너무도 고생하셨습니다.
큰병원은 다 다니고 양약 한약 침 않해본것 없이 다 해보았는데 전혀 낫질 않았었습니다.
병원에서도 너무 연세가 많으셔서 (75세)수술하기도 힘들고 혈압이 높아서 위험하기도 하지만 수술 한다고해서 완전히 낫는다는 보장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고통스러워 하는 엄마를 보고있으면 저도 맘이 너무 아프고 괴롭더라구요..
5남매지만 제가 가장 가까이 사니까 엄마의 힘들어 하는 모습을 늘 보고만 있는게 정말 안타깝고 힘들 었어요.
차라리 잠자고 안 일어나 버렸으면 좋겠다고 하시며 우는 모습도 자주 보이셨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 여기저기를 뒤지다 보니 봉침을 맞고 나앗다는 글이 쓰여 있어서 혹시나하는 맘으로 봉침박사님이라고 하는 분께 전화를 해서 엄마의 증상을 다 이야기 하니 본인이 말하는 주의 사항을 잘 지키면 꼭 낫게 해주겠다고 장담을 하시더라구요..
1시간 반 거리라서 거리가 좀 먼것이 걸렸지만 엄마가 낫기만 한다면 하는 생각으로 믿어보기로 하고 작은 오빠가 엄마를 모시고 다녔어요.
벌침이라 정말 아프고 힘들고 또 적응이 될 때까지(약10일간쯤)는 약간 힘들었지만 낫는 다는 희망으로 봉침 박사님이 하라는데로 다했어요....
중요한건 침 맞다가 꾹 참고 끝까지 맞는거에요..침을 서너번 맞고나서는 몸이 더 나른하고 6번 이상맞으니까 완전히 차도가 있기 시작하더라구요..엄마도 중간에 빨리 안 낫는다고 의심 하려고 했어요..
우리는 이 침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끝까지 해보자고 여기서 안 나으면 엄마 이렇게 아프다 돌아가신다고 끝까지 모시고 다녔어요..여러 환자들이 있더래요..비염, 허리디스크, 3차신경통, 류마티스관절염, 서울 큰병원에서 3차신경통 수술 받았는데 2년만에 다시 아파서 오신분도 계시고요. 그래도 그 고질병이 낫으니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했어요.. 정말 중요한건 인내심을 갖고 끝까찌 맞는거예요..그리고 봉침박사님이 하라는대로 섭생을 하셔야되구요.. 제 주위에 혹시 3차신경통으로 고생 하고 계신분들있으면 다 알려 드리고 싶어요..정말 진작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절로 들어요...진작 글을 올리고 싶었는데 아기가 있어서 컴퓨터 앞에 앉는게 힘들더라구요..엄마 낫게해주신 봉침 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봉침박사님 핸드폰 남겨드릴게요
핸드폰: 010-6402-3679 입니다
혹시 울엄마 핸드폰 도요. 019-
3차신경통으로 힘들어하시지 마시고 꼭 봉침박사님께 상담 해보세요...
연세많으신 우리 엄마도 나았는데 꼭 나으실꺼에요...그럼 .......^^
출처:기독봉침
덧글
봉침박사 2008/09/18 17:43 답글
pds2602 님! 과찬의 글 감사합니다.
15년만에 미소가 가득한 추석명절 되셨을 것을 믿습니다.
댁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진진공주님 2010/05/07 01:11 답글
다른곳의 글에 019-665-1327 은안받으시네요..봉침박사님의 삼차신경통 단기완치는 세계 제 일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접 봉침박사님 010-6402-3679 로 무료 상담 받으셔서 행복을 누리세요...
첫댓글 엄마를 사랑하고 가족들의 우애가 감동되는 글이라 생각되어
펌 올려 드렸습니다.
삼차신경통 환우분들과 가족들께서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 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어떻게나으셨어요?
통화가가능하신지요?
부탁좀드립니다
33년의 체험연구로 완성된 육감봉침섭생요법
(六感蜂針攝生療法)으로만 완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