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 총대입니다.
3주전부터 시작한 시위 준비는 오늘까지 모든 것이 다 차질없이 진행되었습니다. 다 여러분들의 보력 덕분입니다.
고생하신 메인스태프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드디어 내일입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듯하게 입으시고, 마스크
꼭 착용해주세요. 홍대 걷고싶은 거리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내일 제천시위가 첫 시위 참가이신 분들, 프로보력러분들 모두 다 와주시길 바랍니다. 두꺼운 옷으로 단단히 싸매고
꼭 마스크 착용해주세요. 목표한 참가자 100명은 구글폼을 통해 이전부터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어둠의 시위홍보요정들 덕분에 생각보다 더 큰 홍보가 가능했습니다. 기사가 총 5개가 났네요.
아 그리고 혹시 작년 다른 시위 때 으레 그런것처럼 내일 간식 후원할 행갓지분이 계시다면, 여성분에게만 한정해서 받겠습니다. 내일 추운날씨에 3주간 고생한 메인스태프 현장에서 안전 지킬텐데 간단한 요깃거리 정도만 본인이 맘이 동하신다면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무엇보다 내일 꼭 발걸음 해주세요. 새해 첫 시위 함께 여성의 목소리를 내길 원합니다. 여혐민국의 여혐저지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일 홍대 걷고싶은 거리가 시위 장소이지만 사람이 다 못들어가거나, 당일 또 작은 집회가 있다고 하니 여차하면 홍대놀이터로 자리 옮길 수 있습니다. 유념해주세요.
모두 내일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모금 마감했습니다——————
혹시 걷고싶은거리가 9번출구로 바로나가면 있는건가요??
거기서도 가깝고 8번 출구에서도 가깝습니다!
촬영 스텝분 계시나요? 안 계시면 카메라 가져가서 시위 현장 촬영 지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드레스 코드는 레드랑 블랙 맞나요?
촬영스태프님이 계십니다. 촬영스태프 지원 받겠습니다. 오후 1시까지 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느갈배님?
@느갈배 특별히 드레스코드 강조하지 않았습니다. 따듯하게 입으시고, 마스크 꼭 착용해주세요!
홍대놀이터는 어디죠??
홍대 걷고싶은 거리 부근에 있습니다. 이동한다면 함께 이동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