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성가대 단원되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주님이 귀하게 쓰시려고 당신을 부르셨습니다.
당신은
결코
후회하시지 않으실 거예요.
언제나 마음가득 즐거움과 행복함으로 넘치거든요
안토니오 성가대 단원되심을 기쁘게 생각하며 언제나 성가가 입에서 흘러넘치실거랍니다..(선배의 경험담..ㅎㅎ)
그만큼 하루하루가 행복하답니다..
저희 카페에는 미사시간에 사용되는 미사곡들이 파트별로 올려져있습니다.
그주 성가곡과 화답송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올려져 있습니다.
처음에 잘 할 수 있을까 고민 되실 거예요
하지만 오우 노오~!!!!...걱정 꽈악~!! 붙잡아 메세요.
발성은 자상하고 능력이 빵빵하신 지휘자님이 계시구요
음은 어여쁘신 반주자님이 다 들려주실거예요.
연습하고푼 곡 클릭만 하시면 모두 해결된답니다.
그다음은 다~~주님이 알아서 해결해 주실거예요...^^...
주님안에서 거룩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행복 같이 누리시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
.
.
.
.
.
.
.
.
.
.
.
.
피에쑤......
이건 비밀인데요~!!...우리 단원님들 한분한분 너~~무 좋으신분들이예요
마음도 따뜻하구요...다정다감하시고 서로를 챙겨주시는 자상함에 제가 반했자나요..
정말 비밀이예요....그분들을 제가 사랑하고 있다는거...신입회원님들만 아셔야 해요....ㅎㅎㅎㅎ..
첫댓글 총무직을 맡아 열심히 봉사 하시는 첼리나 자매님 말씀이 맞답니다...^^ 언니 항상 고맙고 감사한 맘이예요. 지휘자님 ,반주자님 .정말 정이 많은 우리 폴단장님 ,간식마련에 정성을 다하는 스테파니아 자매님...참..악보장님 덕분에 단원에 한사람으로, 또 많이 부족하지만 부단장직에 봉사하는 저로써 안토니오 성가대 일원으로 아버지 하는님을 찬미 힐수 있음이 많이 행복하고, 그 행복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정말 세상이 주는 평화하곤 차원이 다르답니다.
임원여러분 수고 많으셔요 사랑합니당
안토니오 성가대 여러분!그리고 새내기 단원 여러분! 새로운 단원분들이 오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정말 잘 오셨습니다. 더욱더 힘을 모아 성가를 통해 여러분의 주님을 향한 절대의지를 실현해 보십시오. 새내기 단원님들! 여러분은 축복 받으신 겁니다.여러분을 위한 훌륭한 인품의 단장님과 전문성과 독실한 신앙으로 무장된 모시기 힘든 출중한 지휘자님,혼신의 힘을 다하시는 반주자님, 작곡가의 경지를 넘보는 악보장님과 어려운 여건에서도 팀원으로 가족처럼 돌보아 줄 수 있는 단원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취월장 커가는 안토니오 성가대를 만들어 주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두손모아 기도 드립니다.
항상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보고 도움 주시는 총회장님 감사~~ 언제 토요일날 (신부님 몰래) 살짝오셔서 성가대의 회포를 함께 풀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