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
해피핸즈에서는 보호소의 안타까운 유기견에 대한 치료 및 입양에 적극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보호소의 철장 속에 갇혀 한달 두달 기약없는 기다림에 지친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실 임보자를 구합니다.
임보라는 게 밥만 주고 배설물만 치우는게 아닌 가슴으로 안아야 하는 힘든 일이랍니다.
사람과의 친화, 배변교육, 기본 명령어 교육, 산책 및 운동시키기 등 결코 만만히 볼 일은 아니지요.
게다가 아픈 아이라면 병원도 데리고 가야 할 일도 발생합니다.
이렇게 힘든 일임에도 점차 아이들이 맑고 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봐주고 온전히 의지하는 모습을 바라볼 때,
입양가정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는 소식을 접할 때의 기쁨과 뿌듯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는 것이죠.
새로운 삶을 위한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실 임보신청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해피핸즈에서 정성어린 손길을 펴주시는 임보자님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적지만 매달 사료값 2만원과 배변패드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임보중 치료 병원비는 당연 저희 해피핸즈가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당연히 해드려야 하는데~ 저희가 신생 단체라 지원이 적은것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안받는다는 말씀도 마시고~ 적은 지원이지만 받아주세요
문의하나 남길게요 ~ 임시보호는 지원팀에서 배치해주는 아이로 임보 받는건가요??
아닙니다^^ 현재 보호소의 아이 중 마음이 쓰이는 아이를 임보를 하셔도됩니다.
임보하시게 될 때 그 아이는 보호소에서 해피핸즈소속으로 바뀌게 되고 저희 책임하에 임보가 이루어집니다.
보충설명 드릴께요.
저희가 부탁드리는 임시보호는 해피핸즈 아이들을 부탁드리는거구요.
보호소 아이들 임보는 보호소 직원분들하고 상의하시는게 맞을거에요 ^^
그러나 우리 지원팀장님께서 선한 마음으로 범위를 확대하셨으니~
혹시라도 이 글 보시고 임보를 마음 먹는 분이 계신다면~
마음 가는 아이를 점찍으셔서 임보하시되~ 저희가 약소하지만 입양가는 날까지 평생 2만원의 사료비와 패드값을 책임져드리고요~ 임보자께서는 중도 파양하지 않고 입양시까지 책임을 져주신다는 약속을 해주셔야 합니당 ^^
@온라인카페팀장 역시!! 팀장님께서 정리를 잘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