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공군사관학교 44기(다물회) 원문보기 글쓴이: 고준기_JUNE
다물후원회 후원금 운영현황
- 후원금은 매년 1월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 2012년 첫해에는 4가족(김상훈, 이한기, 김도현, 이재욱)에게 100만원씩 추가 전달되었습니다.
- 2012년은 다물후원회를 동기생회에서 운영하였고, 2012년 후반기 동기생총회에서 다물후원회 운영을 활성화 하기위해 별도의 인원이 담당하기로 결정됨에 따라, 2명(고준기, 곽병창)이 선임되었습니다.
- 다물후원회를 후원금 전달만의 차원을 넘어서 운영하려다 보니, 초청/방문행사를 계획하게 되었고, 일시적으로 비용지출이 발생하였습니다. 유가족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기 위하여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고, 2013년 1-6월 사이에 여러차례의 행사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초청/방문행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 다물후원회 운영은 2023년까지입니다. 올해 초등학교 3학년인 아이가 고3이 되는 2023년까지 안정적인 후원을 위해 동기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현재의 후원금 기준액이면, 2019년 부터는 후원금 전달금액이 줄어들지만, 다물후원회 재원의 안정적 확보를 위해 2013-2017년까지 후원금 모금 목표액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후원금 전달을 위한 최소한의 금액(연간 후원금)을 달성한 이후 최종 목표액을 설정하여야 할것 같습니다.
- 2014년 다물후원회 주관의 초청/방문행사는 따뜻한 봄이되면 다시하려고 합니다. 동참하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일정을 맞추어 계획하겠습니다. 부대방문, 여행 등 좋은 기회가 있어 초대를 해주실 동기생 분들은 연락주세요. 초청에 따라 발생되는 비용은 다물후원회에서 지출하겠습니다.
- 이제 우리들 나이가 마흔을 넘어가다보니 예기치 못한 본인과 가족들의 질병과 우환, 사고 등으로 가슴아파지는 일들이 생기네요. 동기생회와 다물후원회에서 모두를 안아줄수는 없지만, 서로간의 따뜻한 관심과 말 한마디가 힘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그들이 나 일수도 있었고, 그들의 아이들이 내아이 일수도 있었기에 우리는 그들을 기억하려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