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와 지번을 가르쳐 달라는 분께 알립니다.
카페를 방문하는 목적은 무언가 알고 싶고 얻어가고 싶은 님들의 심정은 이해를 하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선의로 지번(물건 주소)을 물어 보시는 심정도 이해합니다.
그러나 글(부동산 정보)를 올리신 분들에게 있어 이 정보는 상당히 힘들게 구한 귀한 정보입니다.
그래서 일면식도 없는 분들에게 지번을 드리기가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본 카페의 취지는 서로에게 기본적으로 댓글, 문자, 쪽지를 통해서 하는 것은 조금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최소한 물건 자에게 전화를 하여 자기의 신분, 목적 등을 밝히고 상호간에 인사가 오가는 속에서 지번을 요구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판단됩니다.
그르므로 서로 간에 불미스런 오해, 불쾌감이 없는 즐거운 대화의 광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쪽지, 댓글, 문자로 요구한 지번이 오지 않는다 하여 불쾌한 생각을 가지지 말았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카페지기 올림 -
첫댓글 장 단점이 있겠지요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야죠.
예 잘 알겠습니다.^^
넵, 잘 알겠습니다
넵
예~ 맞는 말씀입니다
지번을 가르켜주면 본인이 직접찾아가서 거래하는 경우가 간혹 있기때문에 그렇다고 봅니다!~
카페지기님 말씀이 백번 옳습니다!~
지기님 감사 합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탐방을 가 보려 합니다
당연한 말씀입니다.
네!!더위조심하세요
지번 가르쳐주면 위성지도를보고 관심있으면 가보는데요~~~마음에들면 중개소에 다시연락할까요?~~바로 주인찾을까요?~~ㅎ ㅎ --경험상 열 에 아홉은 그냥 주인 찾읍디다~~~그래도 지번 가르쳐 드려야 하나요?~~~혹시나 모를 열 에 한분 때문에?~~~ㅎ ㅎ
나부터도 그럴거 같네요~^^
관심있으면 전화상담하시는게 당연한거죠^^*
좋은 말씀 입니다
네~~
네
네티켓은 지켜야죠 ^^
냅
네^^ 그런데 매매완료된 물건은 매매완료라고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좋은 정보에 감사 드리고
탐방을 한다보면 맞는 물건이 있겠죠
상담도 기대됩니다^^*
좋은말씀이십니다.^^더우셔도 홧팅!!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