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티지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고벽돌의 재사용함으로서 규격편차가 심하고 로스율이 높습니다.
적고, 청고, 백고
파벽돌의 종류로는 크게 3가지로 보시면 됩니다.
적색의 오리지날 고벽돌을 규격에 맞게 커팅하여 파벽돌로 재탄생 했습니다.
제품명 - 고벽돌 타일
타입 - 빈티지, 스무스
규격 - 240*55*23T
수량 - 1m2=52ea(줄눈20mm기준)
코너타일있습니다
세가지 파벽돌 모두 규격은 같으며 보시는 면은 빈티지한면이고 뒷면은 절단면인 스무스 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른쪽)빈티지 / 왼쪽)스무스
파벽돌은 실내/외, 외장재 인테리어에 사용 되면 클래식한 느낌을 주기에 심플하면서도
우행을 타지 않는 인테리어와 좋은 퀄리티의 건축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과 지향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한 공간에 색상을 조합하여 매칭이 가능합니다.
파벽돌이란 제품특성상 재사용하는 벽돌을 가공하여 만들어 지다보니 수입해 들어오는 과정에서
루트와 지역 시기가 다르므로 제품 특성상 색감, 규격 퀄리티에 차이가 있습니다.
왼쪽(코너타일사용) / 오른쪽(코너타일 사용하지않음)
코너타일 사용 유무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코너타일을 쓰는 가장 큰이유는
벽돌 조적의 느낌의 퀄리티를 내기 위해서 입니다. 위 사진 둘다 벽돌 조적이 아닌 파벽돌로
파벽 시공을 한 사례입니다. 벽돌로 조적해서 건축물을 쌓아 올리게 되면 L형앵글과 C형고정철물 등
조적시공 비용이라던지 금액적으로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하지만 파벽돌은 면에 붙이는 방식이다보니
고정해주는 철물이 추가 되지 않기 때문에 금액적으로도 저렴하며 시공하는 시간도 단축 됩니다.
건축물을 한번 세우실때 1~2년 지내시고 다시 리모델링 하실거 아닌이상 한번 하실때 조금더 들더라도
코너타일을 사용하시는걸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줄눈색상 설명"
줄눈같은 경우 무줄눈, 세로줄눈, 가로줄눈, 가로세로줄눈 시공법이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무줄눈 같은 경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타일을 붙이고나서 줄눈이 없으면 그사이로 습이 유입되며
백화현상이라던지 눈물자국 현상이 발생 하기에 유지보수 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있으시며 전체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가로, 세로 둘다 마찬가지로 줄눈이 들어가지 않으면 사이로 습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줄눈 시공을 꼭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타일의 색상이라고 해도 어떤 줄눈색이 들어가냐에
따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기에 자재 만큼 줄눈색상도 신중히 고민하셔야 합니다.
"파벽돌 시공사례"
적색 파벽돌 시공사례입니다.
현대시대 사이에서 친숙하면서도 많이 보이며 따듯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견고한 연출을 할수 있습니다.
청색 파벽돌 시공사례입니다.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랙식한 디자인까지 청색의 파벽돌로 시크함과 차가운 느낌을 주며 무게감있는 건축물을 연출합니다.
백색 파벽돌 시공사례입니다.
백색이라고 하지만 아이보리 톤이 나면서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연출 할수 있습니다.
파벽돌은 건축물의 외관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환경 친화성을 고려할 때 우수한 자재입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파벽돌을 선택하게 되는 것인데요. 파벽돌을 선택함으로써 건축물에
독특한 매력과안정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건축에 관심 있는 여러분, 파벽돌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에 대해 설명해 드리는 포스팅 이었습니다.
파벽돌을 외장재로 선택하는 것이 여러분들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재부터 시공까지 논스톱으로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재선정후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프로파벽이 고객님들의 건축물 외장재 책입 지겠습니다.
받아보시고 싶은 자재 샘플을 신속정확하게 발송해 드리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위 정보들을 확인하시고 연락 주시면 자재 샘플을 착불 택배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