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이랑 계속 고통을 호소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1. 대문에 있는 소비자 권리를 제대로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2. 상식적으로 본인이 당하는 처사가 부당한 지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법적으로 어떤 문제가 있는 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본인이 확신이 서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 결단하시기 바랍니다.
5. 행동으로 옮기십시요, 본인이 내린 판단이면 충분합니다.
6. 세상에 공짜는 없고, 여기도 공짜는 없습니다. 본인이 벌인 일이니까 본인이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요. 아니면 돈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도 손품을 팔아야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확신과 노력과 의지입니다.
카페지기 권영근 배상
다음에서 조치한다는 권리침해신고로 인한 접근금지 란~~> 1. 당사자 일방이 자신의 인권, 명예를 비롯한 헌법에서 보장하는 기본권을 침해당했다고 주장하면 정통망법에 근거하여 다음에선 해당 글의 실제 권리침해사실 존재여부를 판단하지 않고..(( 판단할 자격도 능력도 안되고~ )) 임시삭제조치하고 있다.!
2. 그럼 이런 권리침해를 주장하는 일방인 업체 즉, 범죄집단은 해당 글이 실제로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응당 법적으로 대응해야 함에도.., 실체 진실은../ 자신 스스로가 개인신용정보의 도용 및 불법유통, 존재하지도 않는 위약금과 환불을 들먹이며 고객도 아닌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화를 이용한 피싱으로 불특적 다수에게 적극적인 기만과 공갈로 금전을 갈취함으로써, 해당 관련 법령인 방판법, 여신전문금융업법, 신용정보보호법, 심지어 다음에서 근거하는 정통망법까지 금지하는 여러 위법사실을 적극적으로 증거인멸하고도 적반하장으로., 자신들의 구체적 범죄행위가 탄로나는 것을 감추고, 새로운 범죄행위를 위해 드러나는 업체명을 숨기고자 기껏 깝치는 게 법적으로도 아무런 효력도 의미도 없는 다음을 갈용한 "권리침해"운운 뿐인가../ 누가 누구의 권리를 침해하고 범법행위를 자행하는 지 검찰에서 소명할 기회를 본좌는 언제든지 드리고픈데.. 년놈들 협조 바란다~!
3. 어쨋든, 이 권리침해조치로 글이 가려져도 4년 전에는 1달만 지나면 글이 복구되기에 본좌는 그냥 지나쳤는데.., 지금은 글쓴이가 복원신청을 하지 않으면 영구삭제되는 병폐가 있어., 귀찮더라도 부득이 글 쓰는 분들은 복원신청하시기 번거로우시면 자신의 글을 백업하시거나 시삽인 저에게 까페멜로 보내주십시오~!
4. 혹자는 ABX 처리하면 괜찮을까 하시는데.., 그래도 가려지는 건 똑같고., 늘 업체들 위에서 군림한 본좌가 계신 이 곳에서 다른 피해자 까페처럼 누가 누구 눈치보는 꼴을 용납 않으며, 까페 목적이 올바른 정보공유 및 대처모색이라면 사소한 소스라도 까발려 공개가 진리입니다~! 자신의 억울함이 조금이라도 어필되고, 궁극의 피해 보상 및 구제를 바란다면.. 업체 바램되로 손가락 쪽쪽 빨며 남이 어떻게 되겠지 하는 천박한 생각을 걷어차고., 스스로가 먼저 솔직하게 까발리시고, 사회적 이슈로 떠드십시오~! 그래야, 사법기관도 실체진실을 주목하지요~! 뭐, 가만 있으면 너의 목소리가 들리는 줄 압니까..//
네 번째 시삽 구름아~!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