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지기 파란나비입니다.
카페를 오픈하고 항상 아쉽게 생각했던 부분이 대응방법을 모르거나 혹은 도움받을 사람이 없는 안타까운 회원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한 것입니다.
당연히 개인별로 처한상황이 다르고, 현재상황(남편외도)을 해결해서 얻고자 하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대응방안 역시 그에 맞게 달라져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과정상에서 감성적, 이성적 지원이 많이 필요한 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코칭이나 조언이 이루어지려면 다양한 방면의 지식과 경험 뿐만 아니라 회원님들의 감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한다는 것이 생각이었고, 마침 그러한 역할을 해주실만한 분이 회원중에 나타나셔서 본 게시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카페지기로써 애초에 기획했던 올바른 방향(건전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이되는)으로 게시판이 될지에 대해 걱정이 앞서기는 합니다만, 부탁드린 분이 게시판을 잘 운영해주시리라 믿고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돈을 받고 코칭이나 조언을 해드리는 것이 아니기에 선뜻 나서주신 "아름다운동행"님께 감사드리며, 잘 부탁드립니다.)
추후에 회원님들 중에서 오래되셨고, 또 외도상황을 슬기롭게 잘 극복하신 고참 회원분이 계시다면 본 게시판에서 함께 조언하실 수 있도록 하는 부분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위의 취지로 볼때 다른 분들에게 도움 될 부분이 있는 회원님은 쪽지부탁드립니다.
그럼 많은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8.29 15: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8.29 15:44
첫댓글 저가 왜
강퇴되엇는지요
지기님?
글쓸곳두없네요
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1.24 0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