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현재 총 4가정, 5세 1명, 4세 3명, 3세 1명(동생) 총 5명의 아이들이 함께 하고 있어요. 많은 수는 아니지만, 모두가 한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숲동이를 만들어가고 있답니다.
2025년도에는 월요일에는 일산에 있는 안곡습지 + 고봉산 + 소래울 공원 수요일에는 마포구 상암에 있는 월드컵 공원(난지천 공원, 평화의 공원, 하늘 공원, 노을 공원) 금요일에는 각 달의 책임을 맡은 터장들이 선정한 곳으로 탐험의 날을 떠날 예정입니다.
만남의 장소는 모두를 배려하고 고려해서 만나기 때문에 운전하지 못하셔도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이동 가능합니다 ^^
앞으로 우리의 만남은 1년 동안 꾸준히 그리고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만남이 유지되겠지만 아이들은 뜻하지 않게 아프기도 하고, 여러 사정들로 피치 못하게 결석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기도 할 텐데요. 현재 조금 더 많은 인원이 함께 하면 좋기에, 더 많은 가정이 함께 모일 때까지 17기 숲동이 상시 모집 예정입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언제든 문을 두드려 주세요. 1~2번 참여해 보신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엄마들이 왜 이제야 숲동이를 알게 되었을까 참 만족해한답니다. 물론 매 만남에서 도시락을 싸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따스한 햇살 아래에 싸 온 도시락을 함께 나누어먹는 기쁨 또한 큰 추억이 될 거라는 걸 우리는 잘 알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