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제70회 정기총회 개최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경기도교통연수원 대 강당에서 내.외 귀빈 및 협회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전재범 이사장에 인사말에 이어 2023년도 사업보고와 일반회계 수지결산 승인과 미래로 장학회 수지결산 승인. 2024년도 사업계획승인과 일반회계 세입. 세출예산안 승인. 임원선출에 관한 건 등이 심의 의결 원안대로 확정 됐으며 2부 임원 선출에서 이사장 선출로 전재범 현 이사장을 비롯 1명의 후보가 나와 정견 발표 후 투표 결과 무효2표와 447표 대 181표로 전재범 현 이사장이 압도적인 표차로 당선되어 연임하게 됐다.
이번 선거는 총 협회원 848명중 630명이 투표에 참여해 74.3%의 투표율로 역대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전재범 당선자는 당선 인사말을 통해 다시 한번 중첵을 맡게돼 책임감이 무겁다며 현제 법인화물업계는 정부의 화물운송사업 정상화 방안과 관련해 매우 위중한 상황으로 회원사 모두가 합심단결하고 화물업자의 자긍심을 살려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어려운 난관을 헤쳐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2명의 감사선출이 있었으며 부이사장 2명과 이사는 전형 위원회를 구성후에 선출토록 당선자에게 이임했다.
건설교동관광신문 수도권 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