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음악감상 동아리 Pops Audio Study는 1983년 1기 회원을 시작으로 쭉 유지되어 오다가 2017년, 시대의 흐름에 따라 부득이하게 재학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컨텐츠의 부재로 인하여 신입회원을 받을 수 없고, 동아리방을 관리할 수 없게 됨에 따라 동아리연합회에서 제명되는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신입회원이 없는, 딱 회원수가 정해진 모임이 되었고, 앞으로의 활동방향에 대해서 모색해봐야하지 않나 해서 언제나 그랬듯이 제가 일단 총대를 매어 보기로 했습니다.
2018년을 맞아 아래와 같이 몇가지 작게나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회원님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PAS2000 카페를 리뉴얼 할 건지, 다른 포멧으로 갈건지에 대한 의견 수렴이 필요할 것 같아 기존의 카페가 가지고 있던 컨텐츠는 잠시 닫아두고 의견수렴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구체적으로 "컴백신고" 게시판을 만들어서 회원 님 여러분의 근황과 앞으로 PAS의 앞날에 대해서 들어보는 게시판을 만들곘습니다.)
- 30주년 기념 행사때 동아리방에서 1000회 팝토론회를 진행했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어떤 컨셉으로든 1001회부터 Pop토론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 팝토론회 행사를 구심점으로 삼아 좀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제가 우선 끌고 갈테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팝토론회가 어느정도 정착된다고 생각되면 오프라인 모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고려해 봐야 하겠습니다.
그냥 사그러져 가는 모습을 바라만 볼 수 없어서 일단 제가 나서 봅니다. 하지만 저혼자 끌고 가려면 아시다시피 아무 의미 없는 일이 되어 버릴 수 있기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이 필요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AS 11기 한준범 드림.
첫댓글 우리도 매달 한번 정기적으로 음악감상회 하는게 어떨까?
예전처럼 장비도 많이 필요없이 블루투스 스피커만 있으면 될듯.
아쉬우면 내가 앰프하고 스피커 모임때 가지고 갈꾸나.
음원은 폰에 저장하면 LP나 CD도 필요 없을게고
가든에서 백숙먹으며 팝토론회 하는 것도 ㅋㅋ
파스에 대한 열정만큼은 정말 준범선배가 최고이십니다
전 몸이 멀리 있어 참여는 잘 못하겠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동참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