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폐쇄 공지
안녕하세요? [힘든숙제? 쉬운숙제!] 카페지기입니다.
제가 이 카페를 지금으로부터 13년전에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저는 학생이었고, 공부를 그닥 잘하는 학생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국어나 사회같은 과목은 어느정도 자신이 있어서
제가 잘하는 과목을 선생님이 아닌 학생의 시각에서 서로 모자란 점을 주고 받으면
학교나 학원에서 공부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이해하기 쉽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이 카페를 만들게 되었다가
회원수도 많아지고, 그 안에서 저를 대신하실 다른 분들도 나타나고, 저는 학교를 졸업하면서 바빠진 캠퍼스 생활때문에 이 카페를 방치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리 내부 활동이 활발하다고 해서 그 카페가 꾸준히 유지되긴 힘든 법인데, 깜박하고 십여년을 잊고 살았네요.
카페가 방치된 이후로 찾아주신 여러분들께는 늦었지만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학창시절때는 좋은 대학가서 아버지처럼 좋은 회사에 들어가 안정환 선수처럼 20대 후반에 결혼하는게 꿈이었는데요
그 나이대에 다다른 저의 현실은 제가 꿈꿔왔던 꿈꿔왔었던 모습과는 다른, 취업준비생의 모습으로 아직도 남아있네요.
제가 지나온 삶에 후회는 없습니다만, 부모님이 학창시절때 왜 그리도 다그치셨는지 알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셨다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는 분 중에 저와 같은 취준생이 계시다면 함께 힘냅시다!
혹시 결혼을 하시고, 직장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축하드립니다!
아직 학생분이 계시다면, 여러분의 삶은 여러분의 것 입니다. 자기 자신이 주도할 수 있는 삶을 살아갈 때 가장 행복하다는 말을 해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여기까지 읽어주셨다면 이것도 인연이니 만큼,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그마한 사진과 여행에 관련된 블로그입니다.
지치고 피곤하실 때 한번쯤 들러주시면 좋아지도록 노력하고 있는 블로그이오니, 짧은 글 남겨주시면 반갑게 인사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itSHUN.kr
항상 행복한 일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쉬운숙제? 힘든숙제!] 카페지기 였던 '감탄고토' (it'SHUN)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