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염공장 건립에 여러 분의 재정적 도움이 필요합니다.
1984년부터 시작된 未會의 換節期환절기(60년)가 이제 몇 년 남지 않았습니다.
일본 침몰, 2차 한반도 전쟁, 3차 세계대전(핵전쟁), 중국 공산당 멸망, 지자기 역전과 지축정립으로 인한 대지진과 많은 괴질이 시작될 것입니다.
戰爭전쟁과 地震지진에 대비하는 방법은 천안 밑으로 피신하면 되지만, 핵전쟁으로 인한 放射能방사능 피해나 이름 모를 괴질은 쑥뜸(靈灸法)이나 죽염 유황오리 등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죽염은 제대로 된 약성이 나오지 않는 『가짜竹鹽』입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 당뇨도 낫는 게 죽염이라고 인산선생님이 말씀하셨듯이 한 달에 죽염 250g 한통이면 어떤 당뇨환자도 혈당이 정상으로 떨어지지만 시중의 모든 죽염은 그런 효과가 안 나옵니다. 왜 그럴까요?
인산선생님이 함양에 계셨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인산선생님을 찾아 갔습니다. 그들 중 소위 인산선생님 제자라고 하는 사람들은 인산선생님 말씀을 녹음하고 친분을 과시하기 위해 꽁무니를 쫓았던 사람들뿐이었고 정작 죽염 공장에 찾아온 사람은 하다못해 인산가 직원을 포함해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인산선생님이 仙化선화하신 후 사람들은 죽염 사업이 돈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앞 다퉈 죽염 공장을 차렸으나 죽염 제조 과정을 제대로 지켜본 사람조차 없다 보니 방식도 재료도 衆口難防중구난방입니다.
천일염 종류, 대나무 종류, 대통에 소금 넣는 방법, 땔감 종류, 불 붙이는 법, 불 때는 방법, 마지막 열처리 방법, 불 들어가는 입구 크기, 불이 통을 돌때 필요한 크기, 불 빠져나가는 굴뚝 크기.....등등등 아무것도 모르는데 거기에 같잖은 자만심까지 더해져 지장수 · 솔잎 · 은행잎 등 온갖 잡것들을 집어넣고, 스텐레스毒을 운운하고, 대통을 뉘여서 불을 때고, 쇠통이 아닌 화덕을 쓰고, 연통을 막아 자죽염을 만들고 거기에 더해 인산선생님 방식은 과학이 떨어진 옛날 방식이라 내 방식이 좋은 거라며 貶毁폄훼까지합니다.. 말문이 막힙니다. 기초부터 잘 못되었는데 아무리 5천도까지 온도를 올리면 뭐합니까??
죽염 大衆化대중화에 공을 세운 김□□씨도 처음 紫竹鹽자죽염을 신랄하게 비판했지만 지금은 더 비싼 값에 자죽염을 파는 작금의 상황에 자죽염 못 만들면 바보 취급 받는 세상이 돼버렸지만 원래 인산선생님 방식대로 죽염을 만들면 紫竹鹽자죽염 자체가 나올 수 없습니다.
五神 木火土金水 청 적 황 백 흑색을 섞으면 회색이 나오는 것이 당연한 이치인데 붉은색이 나온다는 것은 화기가 강하기 때문이며 자죽염을 물에 녹이면 검은 재가 상당히 많은 것을 실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산선생님도 “회색이 아니라 다른 색이 나오면 잘못된 것이니 버려라”고 분명히 말씀하셨는데 “자죽염은 보물이다”라고 인산선생님이 말씀하신 내용이 책에 있다는 인간말종도 있습니다.
평생을 소망했던 일 - 인산선생님이 만드셨던 죽염을 이제 제가 만들고자 합니다.
저는 인산선생님을 직접 뵙지는 못했지만 제 스승님 (성함은 이상철님 이시며 그분을 통해 靈灸法영구법과 인산의학의 根本을 알게 되었습니다)과 당시 인산죽염 공장장인 □□□ 두 분만이 『진짜竹鹽』을 생산하다가 인산선생님 仙化후 죽염공장을 따로 차려 운영하였는데 여러 사정에 의해 몇 년 전 죽염공장을 폐쇄한 상태입니다.
지금의 仁山家는 인산선생님 얼굴 한번 본적 없는 사람들 밖에 없지만 당시 仁山家에 있었던 직원들은 이상철 선생님의 높은 名望명망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포기한 환자들을 靈灸法으로 독한 뜸 연기를 종일 맡으며 치료하시면서 치료비도 제대로 받지 않고 쑥뜸과 죽염만으로 完治완치시킨것을 수 십 차례 목격한 저는 인산선생님은 쳐다보지도 못하겠지만 제 스승님의 발뒤꿈치라도 쫓아가겠다는 마음으로 『진짜竹鹽』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제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아니 많이 늦었습니다.
토지구입부터 공장설립 시설설비 등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만, 우선 토지구입이 되면 나머지 자금은 쉽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를 하시면 몇%의 이윤을 드리겠다는 사업투자 제안이 아닙니다.
모든 것은 투명하게 진행될 것이고 원금은 보장해 드릴 수 있지만 공장이 가동되면 제가 드릴 수 있는 이자는 죽염, 죽염간장, 죽염된장, 죽염고추장 정도밖에 없으며, 만약 공장 설립 자체가 안 된다면 투자금은 전부 돌려 드리겠습니다.
만약 제가 죽염공장을 못 차린다면 인산선생님의 죽염은 영원히 빛을 볼 수 없게 되고 만약 그리되면 彌勒佛미륵불이 인간세상으로 오신 이유 자체가 없어지므로 저는 하늘을 믿습니다. 만약 제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이어갈 수도 있겠지만 지금 상태로는 막막한 상태입니다.
『태평양 바닷물로 60억 인류를 구하라』는 彌勒佛의 뜻과 인산선생님을 받들어 평생을 가난한 환자 치료에 바치셨으나 정작 當身의 건강은 돌보지 않으신 제 스승님의 뜻을 인산선생님의 『진짜竹鹽』으로 이어가겠습니다.
하늘의 뜻을 받드는데 수고든 비용이든 무엇이 아깝겠습니까? 그것은 오히려 하늘이 당신에게 주신 복입니다.
석가모니보다 영력이 높으신 老子의 “天網恢恢疎而不漏천망회회소이불루” 의 뜻을 잘 헤아리시길 바랍니다.
인산 선생님의 뜻을 곡해하지 않고 변함없이 같이 따를 당신과 같이 가겠습니다.
첫댓글 장소는 어디로 할 예정입니까?
거제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