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lackCat입니다.
일단, 정팅에 대한 설문조사에 참가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설문조사 결과에서 토요일 저녁, 한 달에 한 번이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토요일 저녁에 <명탐정의 수다>라는 제목의 정팅이 열릴 예정입니다.
아직 정팅 담당자분이 나오시질 않아서 담당자분이 정해지실 때까지 제가 임시로나마 정팅을 담당하겠습니다. 비록 임시직이겠지만 최선을 다해 책임감을 가지고 정팅 열겠습니다!
처음 정팅 의견이 나온 것은 회원님들끼리의 친목이 최우선 목표였기 때문에 구체적인 카페 활동에 대한 카페지기&운영자&우수회원들간의 회의는 다른 채팅 시간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릴레이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명탐정의 수다>는 어디까지나 모든 규칙동의 회원님들이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보장합니다. 물론, 친목을 우선시 할 뿐이지 그 시간에 회원님들께서 카페 활동에 대한 의견을 내지 못한다는 것은 절대 아니니 어떠한 의견이던 내 주신다면 감사하게 잘 받겠습니다! 릴레이는 모든 분들이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릴레이 정도는 가능하지만 긴 릴레이는 어색한 감이 있으므로 후에 개인적인 채팅에서 계속해주세요.
정팅은 열릴 때마다 그 달의 테마를 가질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주제 없이 이야기 하다보면 뜬금없이 이야기가 끊기게 되고 어색한 분위기는 모두들 부담스러우실테니까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주제'일 뿐이지 꼭 주제에 얽매여 이야기 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정말 즐거운 규칙동의 정팅 <명탐정의 수다>를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3월의 <명탐정의 수다>
일시 ; 3월 20일 토요일 8시 부터 마지막 회원님이 살아남을 때까지
장소 ; <명탐정의 규칙> 카페 채팅방 <명탐정의 수다>
주제 ; 새학기, 새시작, 새환경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방장 ; BlackCat
주의하실 점
채팅 처음부터 참가하실 필요 전혀 없습니다! 시간 나실 때 편하게 들어오세요!
언제라도 웰컴유를 외치는 <명탐정의 수다>입니다!
아는 분이 없어서 참가하시기 껄끄럽다고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함께 채팅하면서 친해지는 겁니다! 그저 클릭 한 번 이면 되니, 많이 참가해주세요!
<명탐정의 수다>는 어디까지나 즐거운 자발적인 정팅입니다
혹시나 정팅에 참가하기 싫어서 정팅 시간에 규칙동에 안 들어오시는 분들
절대로 해치지 않아요, 절대로 강제로 부르지도 않습니다 (엉엉) 편하게 규칙동에서 놀아주셔요
그런 분은 절대 없으시겠지만 욕설, 비방은 용서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런 상황이 벌어진다면... BlackCat의 분노를 받게 되실 겁니다
<명탐정의 수다>에서의 모든 대화는 제가 갈무리 해서 파일로 정리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 많이 참가해주세요-!
첫댓글 네!!
오 토요일 저녁에 한다구요???@@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