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미래나눔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지난 주 토요일 발대식에 참석해준 미래나눔이 학생들과 선생님, 학부모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공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여하지 않은 동아리는 첨부되어 있는 봉사동아리 활동 소개자료를 꼼꼼히 읽으신 후 아래 4가지 미션을 수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발대식에서 안내했듯이 3월 21일(월)까지 모든 미래나눔이 동아리의 4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1. 2016 봉사동아리 명단
*매년 지도교사 선생님이나 회장이 바뀌기도 하고 새로운 단원들을 뽑기도 하지요.
그래서 모든 동아리는 2016년 봉사동아리 명단을 다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 반드시 첨부된 워드 파일로 작성하여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절대 양식을 출력하여 수기로 작성하여 제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예산 신청서
*2016년 3월부터 8월까지 계획한 활동들에 필요한 예산을 첨부파일(예산신청서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이를 바탕으로 각 동아리의 후원금이 지급됩니다. (※ 기존 동아리는 2015년 이월 잔액을 필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3. 통장 사본
2015년 기존 동아리 및 2016년 신규 동아리 모두 후원금을 지급받을 통장을 개설 후 계좌번호가 나와있는 면을 복사하여 제출바랍니다. (※ 기존 동아리는 작년에 사용하던 통장을 계속 사용하여도 무방하며 계속 사용할 예정이어도 통장 사본을 다시 제출 바라며, 기존 동아리 중 2015년 후원금 잔액이 남아있는데 새로 통장을 개설할 경우 새롭게 개설한 통장으로 남은 잔액을 이체한 후 사용 바람)
4. 카페 전원 가입 완료
각 동아리 임원 뿐 아니라 단원들도 본 카페에 가입을 하여 공지 등 안내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가입 안내 바랍니다.
★ 명단, 예산신청서, 통장사본은 yunjy@hopetofuture.org 로 3월 21일까지 제출 바랍니다.
아직 신입 명단이 나오지 않은 경우, 담당 교사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등 확정되지 않은 것들을 제외하고 현재 명단만 먼저 보낸 후 추후 최종 회원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최종 명단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미래나눔이 참여 가능 봉사활동]
다음은 미래나눔이가 참여 가능한 봉사활동 항목입니다.
World Hope Project를 제외한 교내 활동에 속해있는 봉사활동들은 *상/하반기 접수기간에 신청한 동아리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3월은 진행이 불가하며, 4월에 신청 동아리 모집 등 구체적인 일정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교내 활동 및 외부 활동은 각 각 연 중 1회 이상 필수로 참여해야 합니다.
※ World Hope Project를 진행하고자 하는 봉사동아리 학생은 학교에서 담당 선생님과 진행 가능 여부를 상의 후 선생님께서 미래희망기구로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활동 방법에 대한 상세내용은 발대식에 안내자료로 사용했던 봉사동아리 활동소개자료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메일 또는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