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없어진 궤적을 앱에 새로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정책에 의해 앱을 새로 설치하면, 앱의 데이타가 모두 삭제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추후 어플을 삭제할 일이 생기면, 반드시 백업을 받아 놓으세요. 메뉴->궤적보기->보조메뉴->궤적전체백업 실행)
*앱 업데이트 후, 궤적이 안보이는 경우에는 아래 순서대로 하세요. (궤적 파일은 폰에 남아 있습니다.)
1. PC용 e산경표 – e산경표 (who.co.kr)
컴퓨터상에서 위 사이트로 들어가 PC용 e산경표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2. 스마트폰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폰을 PC에 연결합니다.
3. 연결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컴퓨터상에 내 폰 폴더가 뜨게 되는데 [edongaview 폴더] - [trace 폴더] 안의 궤적(txt) 데이타를 모두 복사해서 컴퓨터로 옮깁니다. 옮겨야 하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C드라이브(C:) - [dmelec] - [eSan_PC] - [storage] - [user_data] - [track] 폴더
4. 바탕화면에 깔린 PC용 e산경표를 실행합니다.
5. 상단 메뉴바의 [도움말] 을 클릭 후 [언어, 휴대폰등록]을 눌러 본인의 스마트폰번호를 등록합니다.
언어선택 : 대한민국
나의 전화번호: 82KOREA - 010 - xxxx - xxxx
6. 상단 메뉴바의 [궤적(간길)] - [궤적 업로드] 를 눌러 , 위 4번항목의 경로 (C: [dmelec] - [eSan_PC] - [storage] - [user_data] - [track] ) 를 찾아가 필요한 파일을 하나씩 선택하여 서버에 올립니다.
7. 스마트폰에서 '산으로 가는길' 어플을 실행하여 메뉴 - 궤적보기-서버 연결 후 본인의 전화번호(010-xxxx-xxxx)를 입력하면 업로드 된 파일이 보이고, 하나씩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