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예심은 5/25 (화), 5/26 (수) 이틀에 걸쳐 진행하려 합니다.
작년부터 적용된 예심 진행 방식에 따라, 졸업작품 연구 수업을 진행하는 교수님들께서 서로의 반 학생을 바꾸어 수업시간에 예심을 진행합니다.
이준희, 현대진 교수님께서는 화요일 오전 9시 동일 시간 수업이므로, 서로의 반 학생을 바꾸어 동일 시간에 예심을 진행합니다.
수요일 9시 수업인 변혁 교수님, 수요일 12시 수업인 박광춘 교수님의 경우, 교수님께서는 수업과 동일한 시간에 예심을 진행하시고 학생만 예심 진행 시간이 교차 변경됩니다.
(변혁 교수님 지도 학생들 >> 수요일 12시 예심 / 박광춘 교수님 지도 학생들 >> 수요일 9시 예심)
원래 수업과 시간이 달라 참여가 힘든 학생들은 화요일 9시에 예심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열어주고, 결석계 배부도 가능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2.
본심은 6/22 (화) 에 진행하는 것으로 확정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는 오프라인 본심을 목표로 준비하겠지만, 오프라인 진행에 대한 우려를 고려하여 온라인 본심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도록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라고 프라이드 스크린 단장이 알려왔습니다.
다른 교수님들과의 협의를 통해 최종 확정되면 또 알려드릴께요. (FTM에서 공식적으로 아마 알려줄 겁니다.)
저는 미리 대비하시라고 정보를 드리고 있는 겁니다.
게다가 첨부된 파일로 ppt만드시면 되겠습니다.
첫댓글 네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
넵!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교수님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6/22일 본심은 엇학기 졸업작품 수업 듣는 학우분들의 본심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맞습니다.
@박광춘 아핫 감사합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교수님, 늦게나마 확인했습니다. 템플릿만 봐도 긴장되네요...저번에는 화요일에 예심이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하셨는데, 그럼 이 내용대로면 저희는 최종적으로 수요일 9시에 예심이 있는 것이죠? 조금 헷갈려서 확인차 다시 질문드립니다ㅠㅜ
위의 원문 마지막을 잘 읽어봐주세요. ㅠㅠ 제 문장이 어려운가요? 표현력이 부족할수도 ㅋ 하여간 미리 참고로 알려드리는겁니다. 최종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공식적으로는 학교 홈페이지나 기타의 방법으로 조만간 추후 발표될 겁니다.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