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0915 추가:
익명의 빙수님이 진행하신 이벤트가 최종 무산되어 총 6분께 카페 쪽지를 통해 5천원 기프티콘 전달을 완료하였습니다.
기프티콘 당첨자분들께는 상황 전달 쪽지와 함께 기프티콘 코드를 전달드렸으니, 확인 후 등록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를 끝으로 추진팀의 활동은 최종적으로 종료되었으며,
카페의 추가 업데이트는 없을 예정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240909 추가:
추진팀 진행 이벤트는 모두 경품 전달까지 완료되었으나,
익명의 빙수님이 진행하신 이벤트의 경우 해당 빙수님이 연락을 받지 않으셔서 경품 전달 상황을 확인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계속 연락을 시도하고 있으나, 만약 이번주(9/15)까지 답이 없으시다면 전달해주신 개인정보는 모두 즉시 파기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신 빙수분들께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벤트 경품이 전달되지 않는 경우, 죄송한 마음을 담아 추진팀 차원에서 폼에 응답해주셨던 기존 당첨자분들 중 5분을 추첨하여 비슷한 금액(5천원) 기프티콘을 카페 쪽지를 통해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블루레이 추진팀입니다.
5월 말, 종영 직전에 카페가 개설되어 회원수가 많지 않았지만
빙수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또 유통사 관계자분들의 협조를 바탕으로 선입금까지 오픈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선입금 최종수량이 제작을 위한 최소수량을 달성하지 못했으며,
이전에 안내드렸듯 6/26(수)까지의 선입금 수량이 제작 최소 수량의 50%을 달성하지 못해
선입금 기간 연장 없이 블루레이 추진이 조기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여러가지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선입금에 참여해주시고, 카페와 커뮤니티, SNS 등에서
블루레이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빙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 추진팀의 이야기에 긍정적으로 귀기울여주시고, 여러모로 힘써주신 유통사 이엔이 권이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추진팀은 끝까지 성사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혹시 추진 과정에서 빙수분들을 불편하게 해드린 것은 아닌지, 마음이 무겁습니다.
부족한 추진팀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추진팀 SNS는 모두 비공개로 전환될 예정이며,
추진카페는 폐쇄하지 않을 예정이나, 선입금 이벤트 당첨 공지를 제외한 추가 업데이트는 없을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주요 안내사항 전달드립니다.
1. 블루레이가 무산되었기 때문에, 선입금 시 결제된 금액은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직접 결제 취소해주시면 되며, 일정 기간 동안 취소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자동 취소 및 환불될 예정입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추진팀이 아닌 판매처에 부탁드립니다.)
(EN)
The preorder will be fully refunded, as the production of the Blu-ray has been cancelled.
You can cancel the payment yourself to get a refund immediately. If you do not cancel your payment for some period of time, your order will be automatically cancelled and your payment will be refunded.
(Please ask the seller, not the promotion team, regarding the refund.)
2. 추진팀이 진행한 선입금 인증 이벤트와, 익명의 빙수분께서 진행하신 선입금 인증 이벤트는
당첨자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이며,
당첨자 공지 소식과 배송 안내 소식은 '한줄공지' 게시판에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선입금을 하신 분들 중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오늘까지 인증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240629 추가: 두 선입금 인증 이벤트 모두 당첨자 공지가 완료되었습니다.
당첨자 안내는 카페 쪽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완료되었으니, 쪽지함 확인 부탁드립니다.
3. '히아만 10일 챌린지'의 경우, 혹시 계속 참여를 원하시는 빙수분들이 계시다면
자유롭게 참여해주셔도 됩니다!
그동안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블루레이는 아쉽게도 무산되었지만,
잊지 마, 끝이 아니야. 시작이야. 끝인 것처럼 보여도, 항상 그 다음이 있어.
극중 대사처럼 앞으로도 히아만의 이야기들은 계속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빙수 여러분도 늘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블루레이 추진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