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dot배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염덕철입니다.
그동안 저희 조직위원회에선 코로나기간을 제외한 11년간 꾸준히 whidot배 탁구 전국최강전를 개최하면서, 모든 탁구동호인들이 참가만으로 존중받을수 있는 대회를 만들고자 노력하였고 최선을 다했었다고 봅니다
올해도 보다 나은 대회를 만들고자 노력을 하면서 대회개최를 결정하였고, 현재 3일날 열리는(4-9부) 3단식 경기는 접수완료 하였고, 4일전 전국최강전도 접수중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중간점검 과정중에 예기치 못했던 상황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대회개최를 하기로했던 대구시민체육관이 리모델링 작업지연으로 인해, 대회 당일까지 공사완료를 못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체육관쪽에서는 저번주에 공사업체에게 연락을 받았고 그중간에 대관당담자가 인사이동이 되면서, 저희에겐 통보 누락이 되었다고 합니다.(오늘 검검을 안했으면 대회직전까지 모르고 있었을지도,,,)
누구의 잘못을 떠나 이미 대회출전 신청을 하신 모든분들과 응원을 해주시고 대회 진행을 위해 준비를 해주시던 수많은 분들과 예약을 했던 여러 업체들에게 저희 입장에선 너무나 죄송할 따름입니다.
공사는 6월말경 마무리되어도 연말까지 예약이 전부 완료되어 있는 상황이라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이런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 본 대회 연기를 너무나 죄송한 마음으로 알리게 되었습니다
본대회에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과 대회를 도와주시던 안드로를 위시한 여러 탁구용품업체, 또 음으로 양으로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시설 좋은 제육관 임대가 가능해지면 대회공지를 새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전비를 송금한 모든팀에게는 홈페이지에 환불계좌를 적어주시면 빠르게 송금 하겠습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보다 나은 환경에서 대회가 열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whidot배 전국 최강전 조직위원장 염덕철
첫댓글 탁구팬으로서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늘 응원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