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질의 문답코너에서 마성의 우두머리격인 제육천마왕의 작용에 대해 다뤘습니다만,
이번에는 어서말씀에 나오는 구체적인 내용으로 혼란한 제현상의 근본원인을 짚어보고 대처방안 즉 신심 실천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질의 문답코너에서 언급한 내용은 제일 하단에 첨부 게시함)
일체중생들은 원래 이 지구촌의 삼독(탐.진.치) 강성한 생명들로서 제육천마왕의 권속들이라고 합니다.
부처의 권속은 적고 대부분이 제육천마왕이 장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이 지구촌의 상황에 딱 맞게 삼독 강성한 생명들이 태어나 제육천마왕의 권속들이 된 것이고, 이런 중생들의 탁악(탁하고 악한)한 일념에 응해서 이런 온갖 혼란과 혼동이 야기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온갖 상황들은 왜 일어나고 있는지와 우리들의 마음자세와 실천방안에 대해서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사법(邪法)을 사랑하고 정법(正法)을 미워하니, 삼독(三毒)이 강성(强盛)한 일국(一國)이 어찌하여 안온(安穩)하겠느뇨."
그릇된 종교를 사랑하고 정법인 법화경을 미워하니 탐.진.치의 3독이 강성한 이 세상이 어찌 안온할 수 있겠느냐라고 말씀하시고 계신 그대로 혼란한 제현상들이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것입니다.
"기갈(飢渴)은 대탐(大貪)에서 일어나고 역병(疫病)은 우치(愚痴)에서 일어나고 합전(合戰)은 진에(瞋恚)에서 일어남이라."
기갈 즉 배고프고 목마름에 지친 아프리카 등 의외로 많은 곳에서 굼주림에 지쳐서 아사직전에 내몰린 사람들이 많은데 그들은 탐.진.치 삼독 중에 탐.대탐 때문에 일어나고,
역병 즉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은 치.우치.어리석음 때문에 일어나고,
합전 즉 전쟁은 진에 즉 노여움의 생명에서 일어난다고 말씀해주고 계십니다.
이는 바로 남묘호렌게교(南無妙法蓮華經)를 경(境)으로 하여 일어나는 삼독(三毒)이기에 이런 현상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다시말해 대우주 근원의 청정무구한 생명인 법화경을 알게 모르게 비방한 무수한 사람들의 방법죄와 남묘호렌게교를 신봉하고 제목을 봉창하는 사람들을 없이여긴 방법의 죄로인해 나타나는 현증 즉 탐진치 삼독 강성한 세상과 세상사람들의 현실적인 현상과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혼동과 암흑의 시대를 종식시킬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방법의 죄를 소멸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의 죄를 소멸시킬 수 있는 유일한 비법이 바로 일련정종 총본산의 대어본존님과 니찌렌대성인님께 귀의하여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올바르게 부르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그 행복의 길을 안내해주는 사명을 받고 태어난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미 우리들 모두가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입니다.
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스스로 본래의 능력자 모습으로 발적현본해야 하는 것이고 지금이 바로 그 때인 것입니다.
발적현본은 글자그대로 적 즉 현재 여러가지로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벗어나서 현본 즉 본래의 환희 중의 대환희의 금강불괴의 불계의 생명당체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충분히 많이 온정성을 다해 불러서 본래의 위대한 능력자로 자기자신을 일변시켜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들 생명 가장 깊숙한 곳 즉 구식심왕진여의 도에 이미 윤원구족되어 있고 공덕취 즉 공덕주머니로 가득차있는 본인의 생명의 금고함을 남묘호렌게교 제목으로 열어서 쓰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제대로 부른다면 누구라도 똑 같이 되는 생명의 비법인 것입니다.
그래서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부를 때 저는 많은 시간을 다른 기원없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진심을 담아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또박 또박 정확히 부르려 애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백마(白馬)는 니치렌(日蓮)이니라·백조(白鳥)는 우리들의 일문(一門)이니라·백마(白馬)가 우는 것은 우리들의 남묘호렌게교(南無妙法蓮華經)의 소리이니라, 이 소리를 들으시는 범천(梵天)·제석(帝釋)·일월(日月)·사천(四天) 등(等)이 어찌하여 색(色)을 더하고 빛을 왕성(旺盛)하게 하시지 않겠느뇨. 어찌하여 우리들을 수호(守護)하지 않겠느뇨 하고 굳게 굳게 생각할지어다."
우리들이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강성하게 부를 때 일체의 제천선신들이 위광세력을 더해서 우리들을 수호하게 되어 있다고 단언하시고 계신 그대로입니다.
과연 우리들이 그에 합당하게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충분히 많이 온정성을 다해 부르면서 세계광선유포 실현을 위해 정진해나가느냐에 일체가 달려있는 것입니다.
《본문 어서말씀》
"니치렌(日蓮)은 이 이유(理由)를 알기 때문에 불법중원(佛法中怨)·구타지옥(俱墮地獄) 등(等)의 책(責)을 두려워하여 대략 국주(國主)에게 제시(提示)하였으나, 그들의 사의(邪義)에 속아서 믿으시는 일이 없고, 오히려 대원적(大怨敵)으로 돼버리셨다. 법화경(法華經)을 절멸(絶滅)하는 사람·국중(國中)에 충만(充滿)하였다고 말하였으나, 사람들이 알지 못하기에 다만 우치(愚痴)의 죄과(罪過)만 더할뿐이다, 지금은 또 법화경(法華經)의 행자(行者)가 출래(出來)했으므로 일본국(日本國)의 사람들은 어리석은데다가 노여움을 일으키고 사법(邪法)을 사랑하고 정법(正法)을 미워하니, 삼독(三毒)이 강성(强盛)한 일국(一國)이 어찌하여 안온(安穩)하겠느뇨. 괴겁(壞劫)의 때는 대(大)의 삼재(三災)가 일어나니, 소위(所謂) 화재(火災)·수재(水災)·풍재(風災)이니라. 또 감겁(減劫)의 때는 소(小)의 삼재(三災)가 일어나니, 소위(所謂) 기갈(飢渴)·역병(疫病)·합전(合戰)이니라. 기갈(飢渴)은 대탐(大貪)에서 일어나고 역병(疫病)은 우치(愚痴)에서 일어나고 합전(合戰)은 진에(瞋恚)에서 일어남이라. 지금 일본국(日本國)의 사람들 사십구억구만사천팔백이십팔인(四十九億九萬四千八百二十八人)의 남녀(男女), 사람마다 다르지만 다같이 하나의 삼독(三毒)이니라. 소위(所謂) 남묘호렌게교(南無妙法蓮華經)를 경(境)으로 하여 일어나는 삼독(三毒)이기에, 사람마다 석가(釋迦)·다보(多寶)·시방(十方)의 제불(諸佛)을 일시(一時)에 매리(罵詈)하고 책(責)하고 유배(流配)하여 없앰이니라. 이는 즉 소(小)의 삼재(三災)의 시초(始初)로다.
그런데 니치렌(日蓮)의 동류(同類)는 어떠한 과거(過去)의 숙습(宿習)에 의(依)하여 법화경(法華經)의 제목(題目)의 단나(檀那)가 되셨음인가. 이로써 생각할지어다. 지금 범천(梵天)·제석(帝釋)·일월(日月)·사천(四天)·천조태신(天照太神)·팔번대보살(八幡大菩薩)·일본국(日本國)의 삼천일백삼십이사(三千一百三十二社)의 대소(大小)의 신기(神祇)는 과거(過去)의 윤타왕(輪陀王)과 같으며, 백마(白馬)는 니치렌(日蓮)이니라·백조(白鳥)는 우리들의 일문(一門)이니라·백마(白馬)가 우는 것은 우리들의 남묘호렌게교(南無妙法蓮華經)의 소리이니라, 이 소리를 들으시는 범천(梵天)·제석(帝釋)·일월(日月)·사천(四天) 등(等)이 어찌하여 색(色)을 더하고 빛을 왕성(旺盛)하게 하시지 않겠느뇨. 어찌하여 우리들을 수호(守護)하지 않겠느뇨 하고 굳게 굳게 생각할지어다."
소야전답서(曾谷殿答書) 1064 ~ 1065쪽 미노부에서 54세에 술작
※ 일체중생들은 원래 이 지구촌의 삼독(탐.진.치) 강성한 생명들로서 제육천마왕의 권속들이라고 합니다.
부처의 권속은 적고 대부분이 제육천마왕이 장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 이 지구촌의 상황에 딱 맞게 삼독 강성한 생명들이 태어나 제육천마왕의 권속들이 된 것이고, 이런 중생들의 탁악(탁하고 악한)한 일념에 응해서 이런 온갖 혼란과 혼동이 야기되고 있는 것입니다. ※
《질의 문답코너에 게제된 내용 첨부》
지금 현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아비규환이나 동해안의 산불 등으로 불안해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지구촌의 대변혁의 싯점을 맞이하여 그 서상으로 나타나는 제현상들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류의 현상들은 세계 곳곳에서 계속해서 일어나리라 생각됩니다.
이 사바세계에 원래부터 악의 축으로서 지구촌을 장악하고 있었던 마성 즉 제육천마왕의 권속들이 최후의 발악을 필사적으로 하는 모습으로 제현상들이 더 강력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앞으로 지진이나 화산폭발 해일 홍수 화재 테러 국지전 등과 코로나19를 뛰어넘는 병마들과 인간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드는 생각지도 못한 현상들이 계속해서 나타나서 혼란과 혼동을 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일들이 일어나는 근본적인 이유가 원래 이 지구촌 전체의 일체의 중생들이 자기 소유이자 마성의 권속들이라고 폼을 잡고 있었는데, 이제 때가 되어 새로운 생명의 세기를 열어갈 선한 생명의 근원의 빛이 펼쳐지려하니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고 예견된 일이라 생각합니다.
어둠의 세력인 마성 즉 제육천마왕이 발악하는 수위가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남묘호렌게쿄의 환희 중의 대환희의 불계의 빛이 이 세상을 비춰갈 때가 다가오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불계와 마성의 싸움에 승부는 당연히 불계의 승리로 귀결됩니다.
우리들은 지용보살들로서 불계의 권속이자 군단들입니다.
극선과 극악의 싸움에서 극선인 우리들이 승리하는 것은 필정입니다.
다만 상대가 극악의 세력을 총동원하여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공격해올 것이기에 자칫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충분히 많이 불러서 환희 중의 대환희의 생명으로 자기자신을 중무장하지 않으면 치명상을 입게 될 수도 있겠기에 스스로 미리 미리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각자가 지용보살이라 자각하고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충분히 많이 부르며 도전해가는한 우리들 각자는 최고의 기회 즉 대운과 천운을 함께 잡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이 놀라고 땅이 놀랄 정도의 엄청난 실증.결실을 스스로 하나 하나 구축해가게 되어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고 또 계속 구가하게 될 것입니다.
로또복권을 수만번 연속해서 1등으로 당첨되는 것 보다 수십만배 뛰어난 복운의 삶을 살고 또 살아가게 될 것은 필정입니다.
진짜로 되는지 아닌지는 본인 스스로가 작심하고 제대로 덤벼들어 보면 자연히 알게 될 것입니다.
같은 값이면 꿈도 포부도 목표도 최대한 크게 잡고서 도전해야 남묘호렌게교 제목을 온정성을 다해 간절히 제대로 많이 부를 수 있게 됩니다.
본인의 숙명 즉 팔자를 스스로 통제하고 개척해나갈 수 있을 정도의 제목을 불러내야 하루종일 순간 순간이 환희 중의 대환희의 경애가 될 수 있고, 최고로 즐겁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 환희 중의 대환희의 생명으로 자연스레 절복도 하게되고 이런 반복된 복운의 저축 즉 복리이자처럼 복운이 쌓여 상상을 초월하는 풍요와 행복경애를 영원히 구가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환희 중의 대환희를 맛보기 위해 신심과 일념으로 창제에 임해야겠습니다
남묘호렌게쿄!
남묘호렌게쿄!
남묘호렌게쿄!
세상은 호락호락하지 않게 흘러가고 있는 현 시국입니다.
이럴 때 일 수록 신심근본 창제근본으로 방어와 공격체제를 갖추어서 잘 대처해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대우주 근원의 청정무구한 생명인 법화경을 알게 모르게 비방한 무수한 사람들의 방법죄와 남묘호렌게쿄를 신봉하고 제목을 봉창하는 사람들을 없이여긴 방법의 죄로인해 나타나는 현증 즉 탐진치 삼독 강성한 세상과 세상사람들의 현실적인 현상과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혼동과 암흑의 시대를 종식시킬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방법의 죄를 소멸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의 죄를 소멸시킬 수 있는 유일한 비법이 바로 일련정종 총본산의 대어본존님과 니찌렌대성인님께 귀의하여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부르는 것입니다.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드디어 모레 부터 우리들의 무대가 펼쳐집니다.
기다리든 본무대가 열리는 이 불의불칙의 순간에 함께 설 수 있기에 더욱 기대가 큽니다.
함께 위대한 역사를 새겨가십시다.
감사합니다.
@김성식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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옙!! 총장님 고맙습니다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남묘호렌게쿄(南無妙法蓮華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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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제대로 충분히 많이 온정성을 다해 불러서 본래의 위대한 능력자로 자기자신을 일변시켜야 하는 것..
극선과 극악의 싸움에서 극선인 우리들이 승리하는 것은 필정..
자신 스스로 온정성을 다해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부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묘호렌게쿄
남묘호렌게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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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대표님^^
우리들이 부르는 남묘호렌게쿄 제목은 제대로만 실천하게 되면 만사형통하게 되는 미증유의 비법입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일련정종 총본산의 대어본존님과 어본불 니치렌대성인님께 직결해서 일체를 좋게 바꿀 수 있는 이 신심만큼은 욕심을 크게 내야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도리에 맞는 일이라면 반드시 이루어지게 하는 실질적인 비법이기에 이 비법을 속된 말로 마음껏 사용해서 실생활에 써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즐겁고 행복하고 풍요롭게 자신의 삶을 장식해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한 비법이고 신심입니다.
방법은 너무나 간단하게도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부르는 것입니다.
다만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부를 때 올바르게 온정성을 다해서 불러야 빠른 시간내에 원하는 것들을 이룰 수가 있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방법》
ㅡ법화경을 알게 모르게 비방
ㅡ남묘호렌게쿄를 신봉하고
제목을 봉창하는 사람들을
없이여긴죄로 나타나는현증
ㅡ삼독 강성한 세상과
ㅡ세상사람들 현실적인 현상과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게 되는 것
《방법의 죄를 소멸》
☆유일한 비법☆
ㅡ일련정종 총본산의 대어본존님과
니찌렌대성인님께 귀의하여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부르는 것
《우리사명》
ㅡ그 행복의 길을 안내해주는
사명을 받고 태어난 것
ㅡ그렇기에 이미 우리들 모두가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
ㅡ그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유일한 길
ㅡ스스로 본래의 능력자 모습으로 발적현본
우리가.. 내가..
이런 사명자로군요..
南無妙法蓮華經
♡지용보살♡
ㅡ옳고 좋은일은 무엇이든지
반드시 성취하니...
☆지용의 본진중의 본진☆이
바로 제 자신임을 자각
실천근행 제목봉창
信心으로 동행하기를
기원합니다.
南無妙法蓮華經
南無妙法蓮華經
南無妙法蓮華經
항상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현시대 혼란한 제현상과 신심 의 실천
지용의보살로 일체중생들을 이지구촌의 삼독에서
이방법의 죄를 소멸 시킬수 있는 유일한 비법이 바로
일련정종 총본산의 대어본존님과 니찌렌대성인님 귀의하여 .
남묘호렌게쿄.
남묘호렌게쿄.
남묘호렌게쿄.
제목을 올바르게 부르고 우리들은 그행복의 길에
안내해주는 사명을 받고 세계광선유포에 최선을 다해내는 지용의 보살 최선을 다해낼것을 맹세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항상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