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결과 발표였네요~~ 점수는 높은 점수는 아니였지만 합격해서 기쁜마음에 저도 글 써봅니다.
저는 늦게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서 작년부터 해서 서기쌤과 같이 PCT, 파생, 증투까지 이렇게 같이 했습니다.
PCT 준비 하면서 "와 진심으로 공부시키는 구나 옆에서 보는것처럼" 이렇게 느끼면서 공부했습니다. 처음에는 오랜만에 그런 기분을 느껴서 솔직하게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래도 그런거에 안좋다고 안하면 나만 손해니까 믿고 따라가보았습니다. 컴퓨터 를 잘할줄 모르던 제가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로 합격하고 그 PCT 가르쳐주셨던 쌤을 믿고 파생도 진행했고 파생도 합격 그리고 이번 증투도 합격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증투가 중간중간에 휴가 이런것도 겹치고 지점일도 겹치고 해서 힘들었지만 역시 샘이 하라는대로 늦었지만 천천히 따라가니 합격하네요.
개인적으로 자격증을 어떻게 취득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쌤과 함께 진짜 일년동안 세가지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른 자격증도 상의해 볼려고 합니다.
제가 진짜 남의 합격후기를 보면서 저도 이렇게 쓰게 될줄은 몰랐는대 이번 증투까지 합격해보니 자격증은 서기쌤과 함께 하면 됩니다. 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일들만 생기시기를 바래봅니다.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한과장님~ 눈물나는 합격후기입니다~ 정말 긴시간동안 힘든상황에서도 열심히 잘해주셔서 저역시 감사드리고~ 저역시 너무 기쁘네요~ 고생많으셨고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