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부문별 정보 커뮤니티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 이원화
0.0 현재 카페內에서는 구체적 정보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현실적 제한 사항이 다수 존재하므로,
정보 커뮤니티 카페와 공식 홈페이지를 이원화(2015년 5월1일 기준) 운용 개시합니다.
0.1 업종/부문별 정보 커뮤니티 카페는 정보 커뮤니티 그 자체로서만 기능을 하며,
업종/부문별 공식 홈페이지는 현실거래와 관련한 구체적 정보DB,거래 시스템 및 운영시스템 기능을 합니다.
0.2 오도미 FM그룹 사업자,사원 및 회원고객 中 승인된 자에 한정하여,
업종/부문별 정보 커뮤니티 및 공식 홈페이지 해당 업종/부문별 상세 항목을 각각 책임 운영 및 위탁관리하며,
이에 따른 사업자 공시 등의 기타 법률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운영 기회 획득의 공평성을 위해 운영기간을 정하며, 운영 기간연장에 관한 사항은 FM그룹 내규에 따릅니다.
1. FM그룹 회원고객 본인 스스로 정보 검색 및 현실거래를 위한 접근은 자유
2. 회원고객 요청에 의한 경우,
계획수립부터 진행절차 고지 또는 현장 안내 등의 프로세스를 FM그룹 매뉴얼에 따라 수행합니다.
3. 고객만족서비스
현실거래 결정유무와 상관없이 담당 오도미FM의 현실거래 결정 부당종용 여부,불법행위 유인 여부 및 기타 사항
확인 목적으로 회원고객에게 전화 또는 문자를 1회 한정 발신합니다.
4. 업종/부문별 정보 커뮤니티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
4.1 오도미(부동산) - 해당 지역 부동산&생활&문화 정보 (지역별)
4.2 오도미(금융) - 대출 및 보험 정보 (광역)
4.3. 오도미(마켓&몰) - 상품 : 서비스 : BIZ : 마케팅 업종/부문별 상세 정보 (지역별 & 광역 구분)
5. 오도미 FM그룹 업종/부문별 시스템 운영 원칙
5.1 상담일 익일이후 진행 예약시스템 (즉시 또는 당일 현장 출장은 개별)
5.2 예약 회원고객이 오도미FM과 약속에도 불구하고 통지없이 연락 두절되는 등의 사유로 자동취소되는 경우, 차후
해당 회원고객에 대하여 상담요청을 정중히 거절합니다. (다만, 소명할 기회는 부여합니다)
; 약속시간 최소 1시간 전까지는 보류/취소/지연요청 바랍니다.
5.3 회원고객 요청 상담진행 中, 연락 불가시 고객상담 대표번호/세부 항목별 전용 콜센터 대표번호/담당FM 대표
번호 또는 담당FM 휴대폰번호 중 택일하여 연락불가 문자 1회만 보냅니다.
; 스팸성 쪽지/이메일/문자 및 전화 등의 행위를 하지않습니다.
각 업종/부문별(부동산 : 금융 : 마켓&몰) 정보전문가,전문사업자 및 사원 오도미FM 네트워크에 기반하여,
일괄적 정보선택으로부터 거래결정 및 최선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