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제 6 회 동창회 모임을 마치고....
* 일시 : 2010년 12월 4일 (토) * 장소 : 대구 뉴영남호텔 뷔페(소연이 친구가 있어 1인분 할인 받았음^^)
날씨가 무척 추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포근한 날씨였다. 예상못했던 친구들이 와서 정말 고맙고 반가웠다.
1년만에 만난 반가운 친구들은 박소연(대구), 이형준(대구), 신중훈(울산), 김필자(김해), 유정순(대구), 박주원(칠곡), 유공재(칠곡), 이화일(대구), 유명옥(칠곡), 정도균(울산), 최영순(인천) 총 11명이 모였다.
미애도 오기로 했었고, 은주(전사2동)도 오기로 했는데. 미애는 시댁에서 김장하는 날이라 못왔고, 은주는 다음날이 여동생 결혼식 날이라 안타깝게 못왔다. 다른 친구들도 다들 그런 사연들이 있었으리라 생각된다.
이렇게 모여서 분위기 있는 필리핀 가수의 노래도 감상하면서 일년간 못나눈 정겨운 수다를 나누었다. ㅋㅋ(행복한 시간) 아~ 마침 12월4일 그날이 정순이의 생일이었다. 케잌을 사서 축하도 하고, 필리핀 가수언니가 축하곡도 불러줬다. ^^
* 내년엔 미리 만날 친구들 명단 만큼 기념품도 제작하기로 했다. (기념품으로 하고 싶은 것 있으면 한줄메모장이나 댓글로 달아주삼.) ex) 우산, 열쇠고리, 타올 등등 * 제 7 회 동창회는 울산지역에서 개최하기로 정해졌다. 울산에 살고 있는 중훈이가 초대했고, 울산에서 거하게 한턱내기로 했다. 현재 울산과 그 근처에 살고 있는 친구들을 모두 합해보니 7명이나 된단다. (신중훈, 신경혜, 김순득, 황재현, 장은경, 정도균, 김필자(김해))
*카페를 몰라서 못 들어오는 친구들이 있어 한번 더 공지할 예정이다.
2차는 도균이가 몰래 가서 계산을 해버렸는다는 것, (도균아 고마워!!) 회비관련, 찬조, 지출에 관련해서는 총무와 회장이 자세한 내용을 올릴 예정이다.
모두 모두 반가웠고, 사진은 조만간 정리해서 올릴께 친구들아, 모두들 사진찍기를 거부해서 건질게 얼마나 될지 모르겠네. ^^ 반가웠다. 친구들아^^!!
*아참 빼먹을 뻔 했네. 다음날 아침 필자, 나, 도균, 전사동 은희와 함께 커피한잔 했다는 것~! 사진을 올릴께. *
|
|
첫댓글 울산에 홍정희, 김희정도 있어.잼나게 놀았네.. 많이 아쉽다. 담엔 꼭 참석 할께.
그래, 맞다 ㅋㅋ 알고 있었는데.. 빼먹었네 ㅎㅎ 꼭 와 야 한다!!!
울산에 우리 친구들이 9명이나 살고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