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 민성노련 개소식..
저희 민주성노동자 연대 (민성노련)는 9월 6일 성노동자운동을 지지하는 시민사회단체와 성노동자, 성산업인 등을 모신 가운데 민주성노동자연대 개소식을 하였습니다.

민성노련의 출범과 경과보고. 단체협약서 체결, 상담소 개소, 민성노련의 12대 강령등의 순으로 이루어진 민성노련의 개소식에서는 민주성산업인연대와 총 28개 조항의 단체협약을 통해 노사간의 단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단체 협약내용에는 성노동자와 성산업인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1일 근무시간 10시간,
월4일의 휴일과 1일의 생리휴가, 성노동자들의 인권보호를위한 환경조성과 성노동자들이 자신의 필요에 의해 연대업체로부터 가불한 금액은 자신의 소득에서 공제하기로 하는등 총 28개의 조항의 서로의 협의하에 단체 협약을 하였습니다.

또한 성노동자는 대한민국의 주권자이며 시민권자이며 비정규직 노동자이기에 성매매 특별법의로 인해 억압받고 있는 성노동자들의 권익을 옹호하고 인간다운 세상을 만들기위에 12대 강령을 정하고 이를 실천할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민성노련은 앞으로도 자발적인 성노동에 종사하는 성노동자들의 존엄성과 인건보호를 위해 상담소를 운영하고 성노동자들의 상담을 비롯하여 성노동자들의 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교육프로그램과 성노동자 여러분들의 보건관리에도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민성노련의 개소식에 참석하여 주신 여서 시민 사회단체와 성노동자,성산업인분들께
깊은 감사에 뜻을 전합니다.




또한 참석은 하지 못하셨지만 우리와 뜻을 함께하여 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민성노련은 앞으로도 저희의 뜻이 이루어 질때까지 있는 힘껏 싸우겠습니다.
저희와 뜻을 같이 하여 민성노련에 힘이 되어 주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오입하려면어디로가르쳐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