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한교협 모든 기관들께 감사를 올립니다.
어느 기관도 코로나 19기도에 성의껏 내일처럼 함께 참가해 주시고, 또 어는 기관도 코로나19로 직접적인 어려움을 겪지 않으심은 우리 모두의 기도에 응답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올 한교협 사역을 시작하려다 이 사태에 처음에는 황당하고 어찌하나 하다가 임원회의에서 코로나 19 기도회 아이디어에 전부 적극 동참을 하자고 결의가 되어 지금까지 여러 기관에서 기도챌린지에서 얻어진 자료를 중심으로 서기가 주도하고 지금까지 기도회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애쓰신 여러 기관 지도자께 또 서기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기도회가 3월까지 일차적 마무리가 되고 나면 4월부터 지금까지 매월 찿아가는 월례탐방을 새로운 방식의 카톡 월례 탐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임원회의를 통해 결정된 사항임을 아려드립니다.
아래 표를 참고하여 주시되 4월 첫주부터 6월까지 한 주간에 두 기관씩 자기 기관을 소개하는 탐방입니다.
이 탐방은 기관장께서 준비하시되 자기 기관의 소개와 기도제목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기관 소개는 자기 기관소개 동영상 또는 활동 사진 등 여러가지 자료들을 올려 주시고 기관의 구체적 기도제목을 올려 주시면 됩니다.
시작은 4월 첫주부터 시작하는데 한 주간에 두 기관을 원칙으로 합니다.
6월 둘째 주까지 22개 기관이 1차적으로 탐방을 위한 자료를 올려서 함께 소식을 나누고 계획을 공유하고 기도제목에 함께 기도할 시간을 갖는 것은 한교협만이 할 수 있는 축복된 시간이라 믿습니다.
물론 이 안내만으로 여러분께 준비하시라 하지 않고 부회장, 총무, 서기, 회계께서 여러분들께 연락을 드려 소상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번 1처에 동참하지 못한 기관에 연락을 계속 컨텍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만남을 주선하려 했던 계획들이 코로나19로 새롭게 계속 공유할 한교협의 이번 카톡 탐방에 각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 올립니다.
모든 한교협 기관의들이 사역의 계속적인 발전과 봉사자들이 강건하고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 후에 한교협이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 된 한교협 기관 기관들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출처 : 한교협 단체톡방 by 전경숙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