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합원 여러분! 정상화추진위원회입니다.
현재 조합의 현상황을 분석하고 조합원님들에게 알리고자합니다.
1. 조합집행부
조합집행부에서는 사업자 선정을 위한 공고를 하고 제안서를 받아 대의원회의 표결로 사업자를 선정하여 2월말까지 위수임계약을 하겠다고 합니다.
왜 정동춘은 위수임계약을 고집하는 이유가 뭘까요?
조합에서 위수임계약체결로 조합과 조합원님들에게 고통만 안겨주었지만 아직도 위수임계약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위수임계약은 공신력있는 신탁회사와 계약을 하지 않는 한 헐떡거리는 조합의 숨통을 끊어 놓을 수 있는 아주 위험한 발상입니다.
정동춘은 위수임계약체결을 위하여 온갖 감언이설로 대의원님들과 조합원님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절대 속지 마십시오.
2, 통합추진위원회
통추위는 금일 조합원님들에게 보낸 문자에서 정상화추진위원회의 사업방식은 PF와 위수임계약이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하였습니다. 저희는 위수임계약체결이 아니라 PF를 위하여 공신력있는 신탁사에게 사업자지위변경을 하는 것입니다. 통추위는 이런 거짓날조로 조합원님들을 혼란에 빠트리지 마시기를 정중하게 당부드립니다.
3. 비상대책위원회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지난1월18일 수원지방법원에 임시총회소집허가를 접수하여 어제 심리가 종결되었고 2월27일 판결을 기다리고 있으며, 검사인신청 또한 심리가 종결되어 2월중 판결이 예상되지만 비대위가 승소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4. 정상화추진위원회
우리 정추위는 그동안 조합원님들에게 설명하였듯이 임시총회 및 사업계획을 면밀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금주중 조합원님들에게 그동안 검토한 임시총회 및 사업방향에 대한 추진결과를 우편으로 보낼 계획입니다.(약 50쪽 분량)
또한, 정상화는 이제 항해의 마지막 도착지인 임시총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내 재산을 지키고 조합을 견제하고자 하시는 조합원님들께서는 정상화추진위원회 사무실(시청 맞은편 코업호텔 116호)로 오셔서 조합임원등록(이사, 감사, 대의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상화추진위원회 일동 드림 -
첫댓글 역삼지구 빨리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역삼지구는 조합원만의 문제가 아니라 처인구 주민들도 정상화되길 기원하고 있는 곳입니다. 하루빨리 정상화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