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필리핀 여러분교회입니다.
아시다시피, 필리핀은 카톨릭이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카톨릭 신자들의 비율이 높은 나라입니다.
이 필리핀 사람들에게 참된 복음, 즉 자신의 노력이 아닌 예수님의 보혈로 얻는 구원을 저희 교회에서는 태권도와 여러 방법으로 현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빈민촌에 성전을 건축하고, 현지 목회자들을 후원하고 교육하며,
빈민촌 사역지에 들어가 경제적으로 힘들어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닭죽을 전달하며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을 감당하기 위해 자비량선교로서 필리핀 여러분 선교센터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선교지는 점점 부흥하여 교인들이 많이 증가하고 교회들도 확장되고 있습니다. (제1차성전~제13차성전) 그러나 한국 유학생들이 줄어서 선교비용을 충당하기에 어려운 현실에 있습니다.
동역자분들 ! 저희 선교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1. 선교지를 이끄시는 김광섭 목사님, 이한나 목사님께서 영육 간에 강건하시길! 2. 선교센터 어학원에 학생들이 많아서 세워진 현지 목회자들과 TIA(태권도 선교팀)가 가장 효과적으로 하나님을 전할 수 있도록! 3. 선교센터 어학원을 통해 연수생들이 더욱 믿음 안에서 단단히 서고 향상된 영어실력과 하나님을 향한 올바른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저희 필리핀 여러분 선교센터 어학원은 연수생들이 매일 저녁 QT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영어홈스테이로 빠른 언어 구사력을 키우며, 매일 아침 영어예배와 매주 목요일에 드리는 영어 기도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영어를 접합니다.
매주 토요일에 힘들고 어렵게 사는 사람들의 지역인 빈민촌에 가서 닭죽을 나누어주고 복음을 전하며 예수님의 제자들의 역할도 감당하게 합니다.
한국에서 온 연수생들 중에 저희 어학원에서 공부하고 훈련받으면서 구원을 확신을 얻고 자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기 시작한 학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로 미국에 있는 학교에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을 얻은 학생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저희 교회와 어학원이 하나님의 복된 축복의 통로가 되길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