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주)브랜드스톡이 조사/평가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제 8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 수상에 이어, 여성신문사가 주최한 "201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푸르넷 공부방이 공부방/홈스쿨 부문에서 12년 연속 수상(2006~2017)을, 푸르넷 에듀가
중등 이러닝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2010~2017)이라는 영예를 차지하며, 잉글리쉬버디 또한
2년 연속(2016~2017)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ON-OFF LINE 멀티융합학습이
초·중등 교육시장에서 자사 교육사업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 되었는 바, 각 책임자는
수상 소식을 전 사원들에게 전하고, 푸르넷 공부방 및 푸르넷 에듀의 우수성이 수상을 통해
입증된 만큼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신학기 학습지 시장 선점에 유리한 고지가 될 수
있도록 할 것.
≪"2011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주최기관 및 선정방법≫
① 주최기관 : 여성신문사(http://www.womennews.co.kr)
② 선정방법 : 전국 초·중·고·성인 자녀를 둔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1차 설문조사를
토대로 10인의 선정위원회(위원장 문용린 전 교육부 장관)에서 선정
③ 시상일정 : 2017년 1월 21일(금), 오전 11시, 서울 프라자호텔
※ 참고사항 : 수상관련 소식은 여성 신문사, 조선(중앙,동아)일보, 국민일보에 연합광고 /
특집기사 게재 및 케이블 채널(여성채널(GTV), 동아TV, 여우TV, 대교어린이TV)에
뉴스식 광고로 실릴 예정이며, 또한 여성신문 홈페이지 배너 광고, 인터넷포털싸이트 NAVER
(뉴스캐스트)에도 홍보될 예정임.
(자세한 광고 일정은 날짜가 확정되는 대로 별도 통지할 것임)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