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꼬리말을 남기면 기분이 좋아진다.
꼬리말을 남기면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왠지 아세요? 꼬리말을 남김으로 인해 친구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게 되고 친구들의 생각을 함께 공유하게 되므로 기분이 좋아지게 되죠.
두번째...글 작성자에게 작은 마음의 선물이 된다.
글을 올린 사람의 입장에서는 내가 올린글을 누가 볼까? 가끔씩 생각하곤 합니다. 꼬리말이 많으면 왠지 힘이 더 솟는 듯 하고 꼬리말 읽는 재미에 좋은글을 올리고 더욱 정성을 들이게 해줍니다.
세번째...컴퓨터에 더 가깝게 다가설수 있게 한다.
글재주가 없어서 글만 읽고 가신다구요? 첫술에 배부를수 있습니까? 자아~ 한걸음 한걸음 딛고 나아가 보셔요. 그 첫단계를 꼬리말, 답글이 대신해 줄겁니다. 꼬리말을 남기면 다른 친구들이 그글을 보게 되므로 자연스럽게 PR하게 되고 꿀방 활동에 참여한다는 뿌듯함도 생기게 되며 나아가서는 애물단지 같던 컴퓨터가 소중한 보물단지로 보이게 될겁니다.
네번째...꼬리말이 궁금해서 더 많이 꿀방을 찾게 된다.
글만 읽고 나갔는데, 다음날 보니 꼬리말이 엄청 쌓였다고 합시다. 그러면, 꼬리말이 더 궁금해서 읽었던 글을 한번 더 읽게 되죠. 꼬리말을 통해 친구들의 소식도 간접적으로 알수 있고 재미나는 꼬리말이 없나 궁금해서라도 한번더 찾게 되죠.
다섯번째...생각하게 된다.
어떤 꼬리말을 남겨야 할까? 이렇게 쓰면 좋을까?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즉 왕성한 두뇌 활동으로 치매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할수 있죠.
여섯번째...타자 솜씨가 는다.
자판 타수가 느리다구요? 꼬리말을 남겨보세요. 그때마다 연습이 됩니다. 금방금방 늘어가는 자신의 타자실력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일곱번째...손가락 운동. 손목 운동이 된다.
컴퓨터 사용하실때 꼬리말을 쓰다보면 저절로 손가락 및 손목에 뭉쳐있던 근육들을 풀게 해주는 운동효과를 볼수 있게 된답니다.
자~!! 이곳까지 스크롤바 내리시면서 리플을 남겨야 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님들
리플 달래 말래..??
시간없습니다... 빨리 결정하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