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가 내용
▸책을 읽게 된 동기와 책의 핵심 내용 요약하여 작성하기
▸책 전체 내용에서 인상적인 구절과 그 이유 작성하기
▸책 전체 내용에 대한 자신만의 평가와 그렇게 생각한 이유 작성하기
2. 진행 일정(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1반 | 2반 | 3반 | 4반 | 5반 | 6반 | 7반 | 8반 | 9반 | 10반 | 11반 | 12반 |
|
| 6/19 3교시 | 6/18 2교시 |
|
|
|
| 6/13 3교시 | 6/13 1교시 |
|
|
3. 유의사항
▸도서만 지참 가능하며, 다른 자료는 참고할 수 없음. (소지 시 부정행위로 간주함.)
▸ 검정색 펜(볼펜)으로 작성하며, 수정테이프 사용 가능함.
▸자신이 선정한 도서의 전체 분량 중에서 100%를 읽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주어진 양식 조건에 맞게작성하도록 함.
▸결시자 재응시 기회 : 결시자는 반드시 담당 선생님께 찾아와 재응시 일자를 정해야 합니다. 찾아오지 않으면 응시 거부로 처리됩니다. 미응시 경우 4-2에 따라 점수 부여
4-1 채점 기준 [15점 만점/기본점수 6점]
내용 | 기 준 | 점 수 |
서평쓰기(15점) | 책을 읽게 된 동기(책 선정 이유)와 핵심 내용(줄거리) 모두를 주어진 형식적 조건에 맞게 작성함. | 5/4/3점 |
책 전체 내용에서 인상적인 구절과 그 이유 모두를 주어진 형식적 조건에 맞게 작성함. | 5/4/3점 |
책 전체 내용에 대한 자신만의 평가와 그렇게 생각한 이유 모두를 주어진 형식적 조건에 맞게 작성함. | 5/4/3점 |
4-2. 결석한 학생의 수행평가 점수
결시 유형 | 점수 부여 방법 |
인정결석/질병결석/기타결석 | 재응시 기회(1회)를 부여하고 본인이 취득한 점수의 100%를 반영한다. |
미인정결석/재응시 기회에 응시하지 않은 경우 | 기본점수에서 1점 차감한 점수를 부여한다. |
[수행평가 서평쓰기 양식]
첫댓글 쌤 글쓸 칸이 부족하면 어떡해요??
뒷장에 쓰면됩니다~
결시로 인해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학생은 꼭 선생님을 찾아와 재 응시 시간을 잡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