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스크(영상) 불량 확인 절차 및 기준 안내
1-1) 접수 양식 및 연락처 (영상 외 실물 구성품 파손에 의한 불량 접수는 2번 공지 참고.)
- 이메일 : 5254045@daum.net(유통사)
- 접수 양식 : 성함(구매자) / 휴대폰 번호 / 수령 주소 /
디스크 번호 / 타임 코드 (00시00분00초) / 불량이라고 판단되는 부분에 대한 간단한 설명 또는 사진 첨부
1-2) 디스크 불량 접수 방법
- 블루레이 디스크 교환 기간은 “수령 후 3개월 이내” 가능
- 교환이 불가한 경우
; 출시한 지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교환을 희망하실 경우
; 구매한 정확한 날짜가 인증되지 못할 경우
수령 후 3개월이 지난 제품으로 판단되어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구매자가 1차적으로 영상을 확인 후, 불량이라고 판단되실 경우 위 (1-1)에 적힌 접수 양식을 작성하시어 위 연락처로 불량 접수 부탁드립니다. 디스크의 불량일 경우, 보내주신 메일 주소로 교환 절차 안내에 대해 유통사에서 회신을 드립니다.
※ 다수의 디스크에서 공통적인 불량이 접수될 경우, 유통사에서는 마스터본을 확인하게 되며, 원본 마스터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해당 내용은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1-3) 영상 불량 여부 판단 시 참고 사항
기본적으로 블루레이 재생법에 대해서는 추진팀 역시 전문가가 아니므로 추진팀에서는 아래 기본 내용 외의 자세한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블루레이는 블루레이 재생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서 재생이 가능하며, 일반 CD롬으로는 재생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블루레이 ODD를 구매하여 노트북에 연결하여도 노트북 사양이 낮을 경우, 재생시 버벅거리거나, 재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디스크를 교환하시더라도 동일한 버벅임과 재생 오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불량으로 의심되는 부분은 확인 요청 이전에 반드시 '되감기하여 다시 재생'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버벅거림이나 픽셀 깨짐 현상 등 사용자의 재생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되감기하여 재생해보면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재생 환경 상의 문제로 디스크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본편 및 부가 영상, 메이킹 영상에서 음성 불안정, 벤딩 현상 및 노이즈와 영상깨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마스터본(원본)과 동일하며 불량이 아닙니다. 마스터본에 존재하는 여러 현상들은 메이킹에서도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 코멘터리 및 인터뷰 영상의 경우 질문 오타 와 띄어쓰기, 표기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장 메이킹 등 부가영상은 촬영 현장의 환경에 따라 오디오 음량 크기 차이, 겹침 및 울림 현상, 화면의 이물질, 초점 흐림(포커스 아웃), 조명 차이, 벤딩 현상, 현장음 등이 담겨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마스터본(원본)과 동일하며 불량이 아닙니다.
(현장음이란, 현장의 제작 장비 기계음, 바람 소리, 물 소리, 핀마이크 옷 스침 등 현장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소음을 포함합니다.)
- 부가영상의 경우 화면 깨짐 현상이 있고 원본과 동일합니다.
2. 영상 불량 외 실물 구성품 파손 교환 안내
2-1) 접수 방법 (영상/디스크 불량 접수는 1번 공지 참고.)
- 이메일 : 5254045@daum.net(유통사)
- 접수 양식 : 성함(구매자) / 휴대폰 번호 / 주소 / 파손 및 불량 사진 첨부
2-2) 실물 구성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상세 안내
- 제품 “수령 후 1주일 내”에 한해 교환 접수 가능
- 디스크의 지문, 책자 MD 상품의 외관 손상은 제품 사용에 의해서도 쉽게 발생할 수 있으므로 확인 기간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후로는 교환이 어렵습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후 반드시 초기 외관 파손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모든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서 받고 있습니다.
문의가 많을 경우 순차적으로 확인 후 회신이 조금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진검승부 블루레이는 기존에 안내된 바와 같이 하나의 패키지(아웃박스)에 디스크와 특전이 모두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별도의 특전 박스 없음)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통]
5단 디지팩 디스크 5종
포토북
인터뷰북
싸인 포토엽서 6종
폴라로이드 6종
넘버링 카드
소비자(구매자)의 취급 부주의에 따른 과실은 교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취급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2-3) 파손 기준 관련 추가 안내
- 아웃박스 제조 특성 상 아웃박스의 접합부(접히는 모서리)는 쉽게 눌러져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접합부의 눌림은 교환 대상이 되지 않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외: 모서리의 찌그러짐에 의한 상품 눌림 건은 교환)
- 기스에 약한 무광으로 제작되는 포토북, 인터뷰북과 지류구성품의 경우 앞/뒷면 표지에 기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교환 대상에 포함되지 않지만 "심한 기스"의 경우 예외 건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포토북 내지에는 인쇄 자국이 및 인쇄 똥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면 인터뷰북 텍스트는 원본 데이터 그대로 삽입되었으며, 오타/띄어쓰기 등과 같은 오류는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포토북에는 오타와 뛰어쓰기 , 표기 오류가 있을수 있으며 불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출고 이후 추진팀 일정 안내
"예상 출고일은 5월 3일입니다. (*최종 출고일이 확정되면 공지 예정)
추진팀은 공통적인 불량 문제나 이에 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시, 출고일 기준 약 2주 후인 5월 17일 최종 추진 활동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예상 출고일이 변경될 경우, 변경될 출고일 기준으로 2주 후 추진이 종료됩니다.)
- 추진 종료일 이후에는 추진 카페의 신규 가입이 완전히 중단되며, 진검승부 메이킹 추진팀의 공식 홍보 SNS (트위터, 인스타그램)도 동결되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취소분 판매 일정 공지 5월 2일부터 공지 시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