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H a r m o n a : 이 곳은 앞으로 소설 배경이 될 세계관에 대해 여러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완벽한 설정을 공지하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이 곳은 일반 회원들이 쓸 수 없습니다. 단지 볼 수만 있죠.
② 우리의 이야기 : 이 곳은 소설을 연재하는 곳입니다. 12궁 나라의 설정을 토대로 회원들이 각자 나름대로의 스토리를 짜고, 이야기를 나누는 곳이죠. 서로 같은 설정이니, 서로에게 관심을 갖을 수 있을 거란 계기로 준비했습니다.
③ 설정 게시판 : 이 곳은 회원들이 12궁의 설정을 의논하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 의견을 수렴하여, 완벽 설정으로 채택되면 12궁 나라로 설정은 옮겨가죠. 물론 설정은 자유지만... 만약 설정이 채택되었을 때, 모든 저작권을 포기하시고, 공용으로 쓰셔야 합니다. 자신이 개인적으로 쓰고 싶은 설정이 아닌 모두가 함께 쓸 수 있는 설정을 올려주세요 ^^
p.s 12궁은 기존의 판타지 세계관을 깨는 새로운 세계관을 원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 보여주세요 ^^
④ 캐릭 한 마디 : 여기서는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말을 하는 공간입니다. 자신의 캐릭터의 이미지를 떠올리며 그들만의 대화를 만들어 주세요.
⑤ 캐릭터 소개 : 자신만의 캐릭터. 그러니까 앞으로 하르모니안 세상을 이끌어 갈 주인공들의 소개를 적는 곳입니다. 현재 개인당 1명씩 올릴 수 있으며, 차후에 여러 설정을 거치고, 소설 속 내용을 확인한 후, 회원들의 투표에 따라 하르모니안의 진정한 주인공을 뽑을 생각입니다.
많은 주인공들이 분투하겠지만, 단 한 명만 오를 수 있는 명예의 진정한 주인공 자리! ^^
자신의 캐릭을 기른다는 것이 왠지 MMORPG게임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p.s 습작란의 주요 목표는 서로의 글에 관심을 갖고, 서로 친밀함을 다지는 것은 물론,
앞으로 새내기 글쟁이들의 묘사력과 문장력을 기르는 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재미까지 있으면 금상첨화겠죠. 이 곳에서나마 글쓰는 묘미를 느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첫댓글 우와아...... 상상만 해도 멋지군요!ㅋ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그럼 호수야, 모의전을 혼합한 카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