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한가지 성명(我的一点聲明)
중국 파룬궁은 단지 하나의 대중성적인 연공(煉功)활동이며 무슨 조직이 없고 더욱이 어떤 정치목적이 없다. 지금까지 어떠한 반정부활동에 참여한 적이 없다. 나는 수련 중의 한 사람으로서 지금까지 정치권력과는 인연이 없다. 나는 단지 사람에게 수련을 가르칠 뿐이다. 한 사람이 연공을 잘 하려면 반드시 도덕이 고상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사실상 나는 이 점을 실행함으로써 1억이 넘는 사람이 좋은 사람, 더욱 좋은 사람으로 되었다. 사실 나는 이런 일들을 하고 싶지 않았지만 수련하는 사람의 도덕이 승화된 후 확실히 사회에 이로움을 가져왔다.
어떤 소식에 의하면 내가 사람들에게 약을 먹지 말라고 하였다는데 실제로는 그런 일이 전혀 없다. 나는 다만 수련과 약을 먹는 관계를 설명하였을 뿐이다. 나는 1억이 넘는 사람에게 건강한 몸을 얻도록 하였고 수없이 많은 위중한 환자를 건강한 사람이 되게 하였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생명이 매우 위험한 시기의 처해있는 일부 환자 및 정신병 환자에게는 줄곧 파룬궁을 배우지 말라고 하였다. 하지만 어떤 사람은 내가 모르는 상황에서 기어이 배우려고 하였고 그리하여 사망한 개별적인 사람을 나의 수련생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 나 역시 지금까지 관계하지 않는 사람이 몇 가지 동작을 배웠다고 하여 죽지 않은 것을 보지 못했다. 병원에서는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여 어떤 사람은 병원에서 죽지 말아야 하는가?
어떤 사람은 유언비어를 퍼뜨려서 말하기를 내가 생일을 고쳤다고 한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문화대혁명 중에 정부에서 나의 생일을 잘못 적었고 나는 단지 잘못된 생일을 올바른 생일로 고쳤을 뿐이다. 석가모니도 이 날 태어났다는데 관해 이것은 나와 무슨 상관인가? 많은 범죄자들도 역시 이 날에 태어났다. 나 역시 여태껏 내가 석가모니라고 말한 적이 없다.
수련생들이 베이징 중난하이에 가서 사실을 반영한 일에 관해, 그 때 나는 호주에 가는 길에 베이징에서 비행기를 갈아타면서 역시 베이징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전혀 모르고 떠났다. 나는 항상 혼자서 문을 나선다. 번거로움을 덜기 위해 지금까지 현지 수련생들과 접촉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이 와서 나를 만나려고 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 당시에는 잘 알지 못하였다.
우리는 지금, 그리고 장래에도 모두 정부를 반대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은 우리에게 나쁘게 대할 수 있어도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나쁘게 대해서는 안되며 우리는 사람을 적으로 여기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세계각국의 정부, 국제기구, 선량한 사람들이 우리들에게 지지와 도움을 줄 것을 요청하는바 현재 중국에서 발생한 위기를 해결하려고 한다. 현재 나의 어머니와 여동생이 아직도 베이징에 머무르고 있으며 상황도 아주 좋지 않다. 듣는 말에 의하면 공안이 그들을 데리고 가려고 한다. 어떤 소식에 의하면 선양(瀋陽)과 다롄(大連) 등지의 공안이 많은 사람을 때려서 다쳤다고 한다. 나도 중국정부에 호소한다. 중국정부는 그들에게 이렇게 대하지 말라. 나는 중국정부 및 지도자가 파룬궁 대중을 적으로 대하지 말기를 희망한다. 여하튼 전국의 대중들은 파룬궁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결과는 대중들로 하여금 정부 및 지도자에 대해 믿음을 잃고 중국정부에 대해 실망을 갖게 될 것이다
리훙즈
1999년 7월 22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