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
olleh폰안심플랜(스마트) 서비스란? |
본 부가서비스는 보험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서비스에 가입된 핸드폰에 사고가 발생할 경우 기기변경 비용 및 파손수리비의 일정 부분을 지원하고 2년 무사고 만기 시에는 기변포인트 제공으로 향후 새로운 핸드폰으로 기기변경을 하실 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 입니다.
① 가입대상은 신규(보험보험보상기변) 단말기 구입 후 30일 이내 고객만 해당 됩니다.
(단, 선불 고객, 해외 구입폰, 중고폰, 기변 이력 있는 고객, 2회 전손보상(분손 한도 소진포함) 받은 고객,
이미 분실/파손된 핸드폰은 가입 제한되며, 가입제한자의 가입시 해지 될 수 있음)
② 본 서비스는 2년 만기 시, 보상 한도 소진 시, 보상기변 시, 명의변경/승계기변 시 자동 해지됩니다.
(단, 명의/승계를 받는 고객이 당일 유지 신청한 경우, 잔여 보상한도/기변포인트 승계로 동일 서비스 유지 가능)
2 |
|
서비스 내용 |
서비스의 가입/보상기간/서비스료/최대보장금/자기부담금/초과금/보상기준 등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 |
고객명 |
(서명) |
3 |
|
보상 신청 방법 및 구비서류 |
보상센터 연락처 |
Tel) 1577-9420, Fax) 1644-0914 (※ 사고발생 후 30일 이내 사고접수 필수) |
보상접수 서류/절차 |
○ 공통 : 신분증, 사고경위서(개인신용정보제공동의), 통화내역서(가입 후 5일 이내 사고 또는 특이 사항의 경우 별도 요청) ①분실신고/일시정지 요청(1588-0010) ②보상센터 사고접수 ③구비서류접수/승인 ④기기변경 ○ 분손 시 : 견적서, 전산영수증, 완전파손확인서/소견서(완전파손 시), 통장사본 ①보상센터 사고접수 ②AS센터 수리 ③구비서류 접수/승인 ④ 보험금 지급 |
4 |
|
보상 관련 고객 유의사항 |
① 보상혜택은 본 서비스에 가입된 핸드폰에, 본인명의의 USIM이 장착된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에 한하여 보상합니다.
② 해외 사고 시 해외 현지 경찰서 발행 사고증명서(현지 Police Report 등)를 필수 제출하셔야 합니다.
③ 서비스 가입 시 핸드폰은 사용 가능 상태여야 하며, 파손ㆍ분실(착신만 가능 등) 상태에서 가입하거나, 가입 전 AS상담 이력이 있을 경우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④ 2회이상 사고자등 오처리및기타 사유로 잘못 가입된 경우 본서비스 가입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30일 이내)
⑤ KT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핸드폰 수령 후 본인명의로의 미개통시 서비스 해지로 간주, 보상핸드폰을 회수 합니다.)
⑥핸드폰 본체를 제외한 부속물(액세사리 - USIM카드, 케이블, 어댑터, 안테나, 이어폰 등) 및 설치된 S/W 등은 보상에서
제외 됩니다. 완전 파손된 핸드폰 및 보상 이후 회수된 사고 핸드폰은 보험사의 소유로 회수, 즉시 반납하셔야 하며,
완전 파손된 핸드폰 미 반납시 5만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 핸드폰은 모니터링 되며, 무단 사용시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완전파손이란 수리가 불가능하거나(수리불가 소견서 필수 제출) 수리비용이 출고가를 초과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⑦ “단종” 이란 회사에서 동일 보험 보상용 핸드폰을 수급할수 없을 때 이며, 해당 핸드폰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급 및 유사종의 단말기로 보상합니다. (상위기종 보상불가) 단, 아이폰의 경우 단종 시 동일 기종의 보상용 단말기로 보상합니다.
⑧ 보상혜택은 서비스 가입된 핸드폰에 한정하며, USIM 이동 등으로 사용중인 제3의 핸드폰에 발생한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⑨ 고객부담금 납입 후 보상하며, KT통신료 미납 시 완납 후 보상됩니다.
(고객부담금=고객기본부담금+(잔여)가입금액 초과금)
⑩ 제조사 공식 AS센터 이외의 사설업체에서 수리한 분손 사고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⑪ 본 서비스는 실손 보험으로 타 보험 가입 시 비례 보상될 수 있습니다.
⑫ 보상진행 및 보상핸드폰 수령 시 본인이 아닐 경우 관련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미제출시 보상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 보상관련 세부 사항은 마이올레(http://my.olleh.com) 및 olleh폰 보상센터(http://www.ollehphoneins.com)를 통해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
|
보상 예시 |
Case 1. 출고가 85만원 핸드폰에 대해 서비스 가입 후 분실하였을 경우
출고가 |
가입상품 |
가입금액 |
고객 기본부담금 |
초과부담금 |
고객부담금(최종) |
85만원 |
프리미엄형 |
80만원 |
24만원 |
5만원 |
29만원 |
보급형 |
55만원 |
16.5만원 |
30만원 |
46.5만원 | |
일반형 |
40만원 |
3만원 |
45만원 |
48만원 |
Case 2. 핸드폰이 파손되어 30만원의 수리비가 청구되었을 경우
수리비 |
가입상품 |
가입금액 |
고객 부담금(최종) |
보상 지원금 |
잔여 가입금액 |
30만원 |
프리미엄형 |
80만원 |
9만원 |
21만원 |
59만원 |
보급형 |
55만원 |
9만원 |
21만원 |
34만원 | |
파손형 |
35만원 |
9만원 |
21만원 |
14만원 | |
일반형 |
40만원 |
3만원 |
27만원 |
13만원 |
※ 허위의 사실로 보상을 청구할 경우 및 보상 처리 후 회수된 핸드폰을 미반납할 경우 <형법 제39장 제347조> 에 의거 사기죄로 형사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가입증명서 출력은 olleh폰 보상센터(http://www.ollehphoneins.com)에서 가능합니다.
보상 신청 방법 및 보상관련 고객 유의 사항, 무사고 기변포인트에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 |
고객명 |
(서명) |
※ HANDSET INSURANCE(이동통신단말기보험) 상품설명서
본 설명서는 KT의 olleh폰안심플랜에 가입하신 고객을 위해, KT(보험계약자)가 olleh폰안심플랜 고객들을 피보험자로
하여 현대해상ㆍ동부화재ㆍ삼성화재에 가입한 Handset Insurance(이동통신단말기보험)에 대한 상품설명서 입니다.
단말기 종류 : 전 핸드폰
계약자 : KT
피보험자 : olleh폰안심플랜 가입고객
보상범위 : 분실, 도난, 파손(화재,침수)
보험가입금액 : 가입 시점의 가입단말기 출고가와 상품별 최대 보상한도 중 낮은 금액
자기부담금 : 손해액의 30% (최소 3만원)
최대보상한도 : 토탈케어 70만원/프리미엄 56만원/보급 38.5만원/일반 37만원/파손 24.5만원
보험기간 : 보험개시일로부터 24개월
(보험기간 개시일은 KT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가입일 익일로 함)
담보지역 :전 세 계
보상한도액 :가입단말기 별로 보험가입금액에서 자기부담금을 차감한 금액
보상 내용 :
※ 단체성 보험계약의 보험료는 계약자인 KT에 의해 납입됩니다.
-전손(도난, 분실)
○ 동일기종(Same Model)/단종시 서비스용 제품으로 현물보상합니다.현금보상 및 업그레이드기종(예시, 아이폰4 → 아이폰5)보상 불가
○ 자기부담금 및 보험가입금액 초과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전손 보상시 보험계약은 소멸됩니다.
* 동급 모델 : 동일기종의 보상용 제품 또는 서비스용 제품 등 동일 제조사를 통해 특수한 목적으로 동일한 성능과 디자인 및 제품규격으로 생산된 핸드폰
* 유사종 모델 : “가입핸드폰과 출고가가 같거나 낮은 핸드폰으로 KT와 보험사가 협의하여 선정한 유사한 성능을 가진 핸드폰”. 동일기종 단종시 보상
* 보상,서비스용 제품 : 보상을 위해 별도로 생산된 핸드폰
* 단종 : 해당 단말기 생산 중단으로 동일/동급모델로 보상할 수 없을 경우
-분손(파손 수리비)
○ 보험가입금액 내에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수리비를 현금 지급합니다.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 핸드폰 본체를 제외한 부속물(액세사리 - USIM카드, 케이블, 어댑터, 안테나, 이어폰, 등) 및 설치된 S/W 등
○ 단순 기기고장 및 표면의 긁힘ㆍ기타 외형의 변화 등
○ 최초가입 당시의 USIM이 아닌 타USIM 사용 중 발생하는 사고
○ 지연(회사의 책임없는 사유), 사용손실, 부정행위, 노후화, 마모, 성능저하, 전기적, 기계적 손해
○ 프로그래밍, 수리작업, 바이러스, 고의적인 분해 등에 의한 손해
○ 원인을 알수 없는 분실(알수없는 장소에 남겨두었거나, 놓아둔 장소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
○ 자연재해, 고의, 간접손실 ○ 공권력의 행사, 핵위험, 전쟁, 파업, 직장폐쇄, 폭동, 소요, 테러 등
○ 기타 보험약관상에 기재된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등
-기타 유의사항
○ 보험담보는 KT olleh폰안심플랜에 유효하게 가입된 기간 동안 만 제공됩니다.(최대 2년)
○ 이 보험에서 담보하는 사고가 발생한 때 동일한 손해를 담보하는 다른 보험이 있을 경우 보험사는 그 손해의 보험금에 대한 각각의 비례적 부분 이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허위의 사실로 보상을 청구할 경우 및 보상처리 후 회수된 핸드폰을 미반납할 경우 <형법 제39장 제347조>에 의거 사기죄로 형사 처벌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보험관련 사항과 보험가입증명서는 (http://www.ollehphoneins.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상시 구비서류
○ 공통 : 신분증, 사고경위서(개인신용정보제공동의), 통화내역서(가입 후 5일 이내 사고 또는 특이 사항의 경우 별도 요청)
○ 전손 시 : 경찰서 분실/도난확인서(해외사고 시 현지발행 사고증명서: Police Report 등)
○ 분손 시 : 견적서, 전산영수증, 완전파손확인서/소견서(완전파손 시), 통장사본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및 HANDSET INSURANCE(이동통신단말기보험) 상품설명서 대한 설명을 들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 |||||
모델명 |
|
서비스 유형 |
|
서비스 가입일 |
|
고객전화번호 |
|
고객명 |
(서명) |
모바일 + 인터넷 결합할인 테이블 | ||||||||||
구분 | 요금제 | |||||||||
35급 | 45급 | 55급 | 65급 | 75급 | 85급 | 95급 | 100급이상 | |||
3G | 3G뭉치면올레 | 월요금할인 |
요금제 무관 (인터넷 결합회선수에 따라 무선 월청구금액에서 차등 요금할인) | |||||||
비고 | 1회선 : 8,000원 / 2회선 : 9,000원 / 3회선 : 10,000원 / 4회선 : 11,000원 | |||||||||
LTE | LTE뭉치면올레 | 월요금할인 | 1,500 | 2,500 | 4,000 | 4,000 | 6,000 | 6,000 | 8,000 | 10,000 |
비고 | 일반 인터넷과 결합가능하며, 고객 사용중인 무선 요금제에 따라 차등 요금할인 | |||||||||
ALL-IP 결합 (인터넷올라잇) |
월요금할인 |
35급이상 요금제만 가능 (인터넷올라잇 결합회선수에 따라 인터넷 월청구금액에서 차등 요금할인) | ||||||||
비고 |
[가족내 LTE 1회선일 경우] 월정액 5.2만 ~ 6.7만미만 : 인터넷 7,500원 LTE 3회선 : 인터넷 25,000원 (무료) | |||||||||
휴대폰 모델, 통신사 정하셨다면 !
이것만 기억 하세요세 !
할부원금이 얼마에요 ~ ~ !!!
요즘 온라인 사기가 기승을 부립니다..
신청서와 신분증으로 주인 모르게 개통후 팔고 잠적 하는등..
신중하고 주의 하셔서 선택 하세요 ~ ~ !!!
휴대폰 판매 정책 2014년 2월 2호 <MNP와 기변 정책 입니다>
개통처리는 KT 직원이 직접 처리하므로 정책 그대로 판매 합니다..
전국 어디나 개통및 택배 가능 합니다.
정책은 수시로 변동 됩니다.
대리점과 비교후 방문, 연락 주세요
대리점과 비교시!!!
할부개월수와 요금제, 할부원금,
부가세포함 매월 요금만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상담: KT 최원섭 과장 : 010-9570-2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