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영성학교 건축위원장 김재철 교수입니다.
지난 주일 예배 광고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사택 건축을 위한 건축헌금 안내를 다시 한번 드립니다.
현재 사택은 2015년 농가주택에서 현재 영성학교로 이전시에 한 건물로 건축되어 지난 10년간 감사하게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몇 번의 증축 및 수리를 통해 많은 부분이 좋아졌으나 단열 미비, 곰팡이 발생, 천정 누수 및 처짐 등 자잘한 문제들은 지난 10년간 지속되고 있습니다. 영성학교 사역이 점차로 커지면서 목사님과 사모님의 사역도 점점 바빠지고 계시며 성령께서 미리 말씀하신 대로 글로벌 사역으로 세계 곳곳을 다니실 날도 조만간 오리라 예상됩니다. 이 모든 사역은 사택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이 보장될 때 더욱 힘있게 진행되리라 믿습니다.
그러기에 이번에 영성학교 윗밭을 대지로 전환하여 사택을 독립건물로 짓는 것은 시의적절하면서도 꼭 필요한 일이라고 모든 식구들이 기쁘게 찬성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축 방식에 대해서는 1순위로 검토한다고 광고드렸던 모듈러 주택 방식이 영성학교 진입로가 과도하게 협소하여 불가능한 것으로 업체(공간제작소)의 통보를 받았습니다. 모듈러 주택은 30평 주택을 10개 정도의 모듈로 분할하여 각각 8톤 트레일러에 싣고 운반하는데 트레일러 폭은 3미터이지만, 각 모듈의 폭이 4미터를 상회하기에 영성학교 진입로에 있는 복숭아밭 맞은 편 농가 및 전봇대와 충돌이 불가피하다고 업체가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전원주택 시공 1위 업체인 ‘더존하우징’과 현장건축을 위한 상담을 진행중입니다. 1차 상담에서 33평 기준 평당 780만원으로 약 2.5억원의 건축비와 부대비용(기초공사, 정화조 등) 4천5백만원 정도 소요되어 총 3억원 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견적을 받았습니다. 가능하면 개인 건축업자에게 맡기는 것보다 전문 시공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기본적인 품질을 보장하고 하자발생을 최소화하며 향후 AS를 위해서도 더 유리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당장의 비용을 최소화하는 것보다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영성학교 사역에 훨씬 유익할 것입니다.
우리 식구들께서 건축헌금을 기쁘게 자원함으로 해 주신다면 사택 건축이 아름답고 견실하게 진행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하나님께서도 기쁘게 받으시고 채워주시리라 믿습니다.
이번의 건축헌금은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며 보내실 계좌는
“농협 351-1059-1756-23 (예금주 : 크리스천영성학교)”
입니다.
영성학교의 헌금원칙에 따라, 헌금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사용처를 특정하기 위해 보내시는 분의 이름은 “건축헌금”으로 통일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광고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은행 대출을 받아 헌금하는 등의 비성경적인 헌금은 절대 금해 주시고 각자의 형편안에서 기쁘게 자원하는 믿음으로 할 수 있는 범위안에서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영성학교 식구들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행복한 사택이 지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머리숙여 미리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네에~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멘~!!
감사합니다 ♡
예. 알겠습니다 ~
사택이 정말 최고로 튼튼하고 예쁘고 아름답게 지어지길 바랍니당😍
이 일을위해 애써 주시는 교수님을 비롯, 늘 이름도없이 빛도없이 애써 주시는 우리 식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아멘~~~♡
네 참 감사합니다 ~♡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우리공동체의 사택이야기를 주위에 전하니 있을 수없는 일이라며 어떻게 그럴수 있냐고들 합니다~ 하나님께 감사감사^^
울 영성학교 홧팅!!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아멘~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아름답게 지어지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