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빠르다빠르다 해도 이토록 빠를수 있을까 하고 순간순간 흠칫하게 됩니다.
2015~2016년까지 이탈리아 성악회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 이광순 인사드립니다.
아울러 많은 업적을 이뤄주신 장유상 전 회장님과 임원님들의 수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5년도에는
부회장 : 임재홍, 김현경
기획팀장 : 고현아
홍보팀장 : 강신모
총 무 : 안병길
부총무 : 홍예원
협력기관 : 세실아트홀 (이광식 원장)
이상 8명으로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하여 이탈리아 성악회의 살림을 맡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임원진들은 이탈리아 성악회의 발전을 위해 맡겨진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뛰겠습니다.
현재 이탈리아 성악회에는 총 200여분이 회원으로 계십니다.
대한민국 성악계를 오늘날까지 발전시켜 오신 여러 어르신, 선배님들과 유학을 마치고 귀국하여 최고의 실력들을 자랑하는 젊은 성악가들이 이탈리아 성악회 회원들이십니다.
저희 임원진은 이번 임기동안 최선을 다하여 위로는 어르신, 선배님들을 섬기고, 후배님들과 힘을 합하여 훌륭한 단체로 성장시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간 이탈리아 성악회는 회원님들의 기도와 협력에 힘입어 많은 발전을 이루어 왔으나 현실적으로 겪고 있는 연회비 납부의 문제를 여러 회원님들께 말씀드리지 아니할수 없음을 안타깝게 생각하나, 이탈리아 성악회의 운영과 발전을 위해 일년에 3만원인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회비납부를 당부드립니다.
저희 임원들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에 힘입어 이탈리아 성악회는 앞으로도 많은 성장을 하리라 믿고, 그 믿음을 실현시키기 위하여 열심히 뛰겠습니다.
도와주시고 힘 실어주시기를 다시 한 번 당부드리며, 회원님들께 언제나 건강과 복된 삶이 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2015년 2월에 이탈리아 성악회 회장 이광순 배상
P/S : 회비 납부 계좌 (연회비 3만원)
은행명 : 국민은행
예금주 : 홍예원(이탈리아 성악회)
계 좌 : 549801-01-188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