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터키 이즈미르 한인교회 임병인 목사입니다.
중보자님들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주님의 부활의 기쁨이 여러분 모두에게 날마다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시간이 어떻게 지나는지 확인할 겨를도 없이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작년 2월에 은혜 가운데 마치게 하신 <유럽지방 안탈리아 신년성회> 행사가 있었고, 신년성회가 끝나자 마자 발생한 터키 남동부 대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현지인 교회와 목회자들과 연락해 저희 이즈미르 한인교회와 국내외에서 뜻을 모아 보내 주신 특별헌금을 모아 현지인교회 두 곳을 위해 헌금을 전달해 드리는 일을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모아서 보내 주신 예물을 두 곳 현지인 교회와 목회자들이 회복하는데 보내 드려서 지금은 두 분 목회자들 모두 회복해서 하나님의 일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헌금을 보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올해는 지난 2월, 시칠리아에서 있었던 2024 신년성회에서 교육부 행사를 위해 반년 전부터 지방 교육부 교역자들과 함께 준비해서 겨울성경학교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번 9월에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개최되는 유럽지방 목회자 세미나를 위해 또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안탈리아 신년성회 때와 같이 이번 카파도키아 목회자 세미나도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저와 아내가 직접 현지 답사부터 호텔 계약과 하루 성지 투어, 공항 픽업까지 모든 일들을 맡아 준비하고 있는 중입니다. 일의 과정 중에 어떤 실수나 어려움 겪지 않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강사님으로는 미국 달라스 교회 이성철 목사님과 남부 플로리다 감리교회 이철구 목사님이 오셔서 강의를 해 주시게 됩니다. 올해 2024 유럽지방 목회자 세미나가 열리는 카파도키아는 기독교 박해의 시기와 함께 교회의 타락의 시기에도 오직 하나님의 뜻만을 구하며 그들의 신앙을 지켰던 곳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랬지만 늘 앞서서 행하시는 하나님께서 이번 카파도키아 목회자 세미나를 위해서도 은혜의 시간을 준비해 주신 줄 믿습니다.
이번에도 저희 이즈미르 교회를 위해 중보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 오래 전, 교회의 핍박을 피하기 위해 이곳을 찾았던 이들이나 정반대로 기독교 공인 이후에는 교회가 제도화되고 세상과 물질적으로 부요해진 모습에 십자가의 참 신앙을 다시 되찾기 위해서 찾았던 이들이 카파도키아에 와서 간절하게 찾았던 것은 모두 하나였을 것 같습니다. 시시때때로 변해 가는 세상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 나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못 박혀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다시 찾기 위해서 이곳 카파도키아에 와서 침묵과 금식, 기도, 성경읽기를 하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었습니다.
<2024 유럽지방 카파도키아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그와 같은 십자가의 은혜가 두 분의 강사 목사님과 세미나에 참석하는 목회자들을 위해 과거 카파도키아를 거쳐갔던 신앙인들이 십자가의 은혜가 충만했던 것처럼 이번에도 모든 목회자들 위에 가득 넘치게 하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이 이즈미르 교회를 세워 주셨을 때, 하나님께 얼마나 감사를 드리고 영이 기뻤는지 모릅니다. 사단의 권세에 덮혔던 터키 이 땅에 이제 주님의 십자가로 교회 한 곳을 더 세워 주셨으니 예배와 기도를 드릴 때마다 하나님의 영광이 회복되게 하시고 어둠의 영들이 물러가는 역사가 일게 해 달라고 기도를 쌓아왔습니다. 그러면서 한 사람의 예배자만이라도 더 이 땅을 밟고 예배와 기도를 하게 해 주시길 원한다고 기도를 쌓아왔는데, 이렇게 작은 이즈미르 교회를 통해 일하게 해 주심에 너무도 감사가 되고 영적으로도 즐겁고 기쁩니다.
이제 우리 중보자님들께도 기도를 더 쌓아주시길 부탁을 드립니다. 이번 2024 카파도키아 목회자 세미나에는 주의 종들과 사모님들만 참석하게 되는데, 자기가 주인 노릇을 하고 있던 사단이 얼마나 이 시간을 방해를 하겠는지요? 정말 전신갑주를 입고서 영적으로 무장하고 기도해 주시길 원합니다. 세미나 기간 동안 아픈 이들이나 안전사고 일어나지 않도록. 그래서 유럽 여러 나라에서 참석하는 주의 종들이 십자가의 은혜를 뜨겁게 체험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로 중보해 주시는 모든 성도님들께도 주님이 더 크신 은혜로 채워 주실 줄 믿습니다.
<2024 유럽지방 카파도키아 목회자 세미나>
1. 일시: 2024년 9월 10일-13일까지
2. 장소: 터키 카파도키아
3. 강사: 미국 달라스 교회 이성철 목사, 남부 플로리다 감리교회 이철구 목사
4. 참석: 유럽지방 29명 목회자와 사모
감사합니다.
2024.04.03 임병인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