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 수요 포토반 [한평 빛 객러리]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 까페는 지난 학기에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였습니다.
이 때를 새로운 전환점으로 삼아 분위기를 쇄신하고 사진 예술인(갤러리)으로 거듭나기 위해
과거 까페발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시고,
빛나는 작품 게시 등 적극적인 참여를 해 주셨던 여러 선배 회원닙들을 대상으로
우대 참여기회를 드리고저 한시적으로 특별회원으로 관리 해 왔습니다.
이제 2018년 3월 7일, 새로운 학기 개강에 앞서 회원등급을 재조정하고저 3월 5일부로 다음과 같이 등급기준으로 정의하고시행하고자 합니다.
특별회원: 현재 수강중인 회원님
우수회원: 과거 공헌도가 높으신 선배 회원님
정회원: 현재 수강중인 회원은 아니지만, 본 게시판을 통해 까페에 참여하고자 하는 예비 회원
준회원: 작품감상을 위해 일정회수 이상 방문하는 회원
손님: 작품감상을 위해 단발성 방문하는 게스트
현 회원등급을 유지하고싶으신 특별회원님께서는 3월6일까지 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올립니다.
회원등급 재조정 후에는 "조중경 (지도)작가 갤러리"와 "정기 수요출사 갤러리"는 특별회원에게만 오픈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회원등급 재조정 후에는 "조중경 작가님 갤러리"와 "정기 수요출사 갤러리"는 특별회원에게만 오픈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아직 '한밭수요포토반' 카페가 활성화가 덜 되었으니 잠정적으로 모두에게 오픈하면 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두 학기동안 까페 활성화를 위해 노력 해 본 바, 오픈이 답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픈을 하는게 좋다고 결론이 나면 그렇게 하시지요. 단, 저는 사진 게시는 물론 까페운영에서 빠지겠습니다.
회원 배가를 위해 제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까페를 한학기동안 수요반과 연결해 볼까합니다.
수요반 출사공지를 제 까페에 링크해서 출사신청을 받아 수요반 출사와 같은 날 공동 출사를 하도록 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