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18 토요일
오늘도 강단 위로 하늘문이 크게 열리고, 진귀한 은혜들과 생명수가 소낙비처럼 부어졌고,
많은 천사들은 강단에서 찬양을 부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강단은 온통 빛으로 덮어져 있었고, 성령의 임재와 하나님의 영광과 하나님의 영으로 가득 차 있었다.
우리 교회 강단은 천국과 연결되어 있었고, 매우 순결하고 깨끗하고 거룩하게 보였다.
하나님의 영으로 가득하고 주님께서 계시니, 아무도 두려워서 근접조차 할 수 없는 두려운 강단으로 보였다.
오늘 강단에 계신 주님께서는 매우 진노하신 모습으로 보였는데,
평소에 자주 염소뿔을 보이던 성도에게 갑자기 두려운 진노의 불덩어리가 날이 가고,
두려운 칼과 화살이 그 성도에게 이리저리 꽂히고,
불 칼을 들고 있던 천사가, 그 성도의 목을 순식간에 베어 버리는 것이 보였다.
그리고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저주들이 그 성도에게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다른 교회는 어떤지 모르나, 우리 교회에서는 불량한 행위를 반복해서 보이면 영, 육으로 살아남지 못한다.
하나님께서 그 성도를 저주로 다스리시고, 사망으로 넣으시기 때문이다.
우리 교회는 목자에게 어떤 방식이든 목자에게 대적하는 염소들을,
주님께서 한 사람도 남김없이 영, 육으로 사망과 저주 안으로 넣으셨고 심판하셨다.
이 마지막 때에 염소들은 자신만 망하고, 자신만 멸망당하고, 자신만 지옥가게 되는 것이니,
순종하는 양이되어 살 길을 찾는 지혜 있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주님께서 그 성도를 툭 치시니 갑자기 쌓아 놓은 것이 다 무너지고,
주님께서 그동안 그 성도에게 베풀어 주셨던 은혜들이 모두 날아가고 거두어지는 것이 보였다.
오늘 진노하시는 주님의 모습은, 너무나도 두려우신 주님의 모습이셨다.
주님께서 붙드시는 참 주님의 종에게, 자주 염소뿔을 보이거나 죄악된 행위를 회개하지 아니하고,
죄악 된 행위를 오래 끌면, 주님께서는 크게 진노하시사 주님께 버림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먼저 스스로 높인 마음을 땅바닥까지 낮추고, 순종하는 착한 양이되어야 한다.
자신의 자리와 자신의 위치와 자신의 분수와 주제를 알고,
자신의 자리에서 이탈하지 말아야 하나님의 은혜를 입게 된다.
그렇지 아니하고 교회에서 방방 뜨면 다 놓치고 , 다 잃어버리는 저주스러운 존재가 된다.
주님께서 직접 교회 밖으로 쫒아 버리시니, 주님과 교회와 목자와 끊어지게 된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나님의 종을 직접 택하시고,
부르시고 능력을 부으셔서 사용 하심을 알고, 하나님께서 세우신 권위 앞에 순종하여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권위를 무시하는 자들은,하나님께 정면 도전하는 죄에 해당되어 지옥가게 될 것이니,
하나님께서 주신 권위 앞에 얌전히 순종하여야 할 것이다.
교회에서 자신의 위치를 모르고, 나대거나 까불거나 설치지 말고,
입은 다물고 죽은 자가 되어 오직 목자에게 순종하라.
그렇지 아니하고 교회에서 시험을 일으키는 자들은 휴거에서 제외되고, 주님께 버림받게 된다.
그러므로 성도들은 주님과 교회 앞에서 자신을 완전히 꺾은 자가 되어야 한다.
목자 앞에서 완전히 꺾은 자가 되어야 한다.
주님께서 이런 자들을 원하시니, 이런 성도들만이 이 마지막 때에 살게 된다.
목자는 목자대로 하나님의 종인줄 알고,하나님 앞에서 완전히 꺾어 하나님께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성도는 성도대로 피조물인 자신의 주제와 위치를 알고,
하나님께 완전히 꺾어, 하나님과 교회와 목자에게 온전히 순종하여야 한다.
이때는 휴거를 앞두고,주님께서 양과 염소로, 알곡과 쭉정이로 가르시고 있는 때이다.
이때는 주님께서 오래 참으시는 때가 아니고, 가르시는 때이므로 얌전히 순종하는 양이되어야 한다.
목회는 하나님께서 목사님께 맡기신 것이다. 그러므로
성도들은 자신이 목회하려고 하지 말고, 힘써 동역하는 동역자가 되어라.
성도들은 거짓 선지자를 만나면 같이 멸망하니 참 주님의 종을 만나라.
성도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내세우지 말라. 말을 하려고 하지 말고, 입은 다물고 듣고 순종하라.
성도들은 시험을 일으키는 염소짓을 멈추고, 교회를 세우는데 힘쓰라.
염소뿔로 교회와 목자를 들이박는 자들은, 지옥의 심판을 피할 수 없다.
성도들은 교회에서 주인 행세하지 말고, 종의 자세로 겸손히 섬겨라.
성도들은 자신의 자리. 자신의 위치를 넘어 월권하지 말라.
자신은 목자가 아니고, 듣고 순종해야 되는 양의 위치에 있음을 기억하고 자신의 자리를 지켜라.
성도들은 악한 염소뿔을 보이지 말라. 주님께서 진노하셔서 저주를 보내시고 심판하신다.
성도들은 자신에게 맡겨진 사명의 십자가를 질질 끌지 말고 기쁨으로 지라.
성도들은 교회에서 자신 맘대로 하려 말고, 목자가 이끄는 대로 순종하여 따르라.
성도들은 들은 말씀대로 행하여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데 힘쓰라.
성도들은 날마다 교회, 목사님, 성도들, 주님의 일, 사역을 위하여 기도하라.
성도들은 주님과 목사님께 신임을 받는 착하고 충성된 양, 충성된 일꾼이 되어야 주님께 은혜를 입는다.
성도들은 마치 자신이 아는 것이 맞다고, 스스로 마음 높이지 말라.
하나님께서 양의 자리에 두신 이유는, 목자에게 듣고 순종해야 할 사람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먼저 알아 보시고,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와 위치에 두신 것이다.
주님께서 오실 때가 심히 가까워졌다.
순종하는 양, 착하고 충성된 일꾼, 거룩한 주님의 신부로 예비하고 준비해야 한다.
거짓 선생들, 거짓 선지자들의 달콤한 유혹과 죄를 철저히 배격하며
진리의 말씀대로 행하는 것을 즐거워하고, 거룩하고 순결한 믿음의 길, 좁은 길을 걸어야 한다.
주님께서는 성도라고 무조건 은혜를 베풀어 주시지 않으시며,
목자에게 순종하는 착한 양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깨닫기를 바란다.
예수님이 어떤 분인지 먼저 알고 주님을 섬겨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주님의 마음을 얻지 못하고, 헤매다 세월을 다 헛되게 보내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 하나님과 예수님은, 너무나 다르신 분이심을 알아야 한다.
염소뿔을 보이는 염소에게는 매우 단호하시고, 냉정하시고 돌아 서시는 주님이시다.
주님께서 한번 돌아 서시면, 주님의 마음을 다시 얻기는 매우 매우 힘들고,
주님께 다시 신뢰를 얻기는 매우 매우 어렵다.
내 표현으로는 하늘에 별따기가 될 것이니, 주님께서 돌아서기 전에 양의 길을 걸어야 할 것이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얌전히 순종하는 착한 양이되어 주님을 섬겨야 한다.
양이되지 않으면 생명책에 기록도 되지 않으며, 주님의 신부가 될 수가 없음을 깨닫기를 바란다.
나는 오늘도 진실하게 전하였다.
첫댓글 아멘!! 정말 교회생활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확하고 바르게 알려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목사님! 지난 날 제가 얼마나 교회생활을 엉망으로 했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 이 진리를 조금만 더 빨리 알았다면..... 목사님깨서 올려주신 글을 읽고 회개하며 이제는 교회생활을 바르게 하려고 다짐 또 다짐했습니다!! 항상 바르게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아멘!!!
성도가 교회 생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세세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말씀을 보고 뒤돌아 보니 제가 교회 생활을 얼마나 부끄럽게 하였는지 그저 회개 뿐입니다!!!
세례 요한과 같이 광야의 외치는 소리로 회개를 촉구하는 주님의 말씀인줄 믿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목사님 ♧♧♧
너무나도 귀하신 말씀을 주셔서 참으로 감사감사드립니다 .
참으로 교회 생활을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셔서 참으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잘못된 모든 것을 다 버리고 오직 잘대 순종 복종만 하겠습니다.
아멘 귀한 말씀 생명에 말씀 감사만 드립니다
성도들이 믿음생활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씀 주셔서 너무나 감사를드립니다
귀한 말씀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제껏 일어난 모든 일들과 현재 지금 닥치게 된 결과들은 이제깟 행한 데로 일어난 결과이기에 현실을 인정하고 두렵고 떨림으로 자신의 주제와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아멘~~목사님~~교회에서 양으로써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조용히 교회를 세우고, 참종이신 목사님께 동역함으로 살게되는 지혜로운 길을 선택하도록 힘쓰겠습니다~~
매우 매우 귀한 다이아몬드 💎 말씀과 생명수 🏞 말씀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