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우리어학원[We Academy]

아시아 배낭여행 스크랩 대만에서의 마지막날-우리어학원[weacademy],필리핀일로일로,일로일로어학원
운영자 추천 0 조회 107 19.01.01 16:53 댓글 0

새해가 밝았네요.. 2019년 1월 1일..

매년 12월 31일이면 학생들 또는 주변 지인들과 술도 한잔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느라고 밤을 새웠답니다..

올해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어 12월 마지막 밤을 일찍 잠자리로 들었네요..~~밤 12시쯤 밖에서 들려오는 폭죽소리에 잠시 잠에서 깨었지만 이내 잠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2019년 1월 1일 아침.. 누구 보다 일찍 일어나서 밝아 오는 아침을 맞이했답니다.. 그리고 새해 첫날 부터 아침 운동 열심히 하였구요.. 아침 운동을 하며 올해 가지고 있는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한번더 다짐 또 다짐을 하였답니다..

우리어학원[weacademy]를 꿋꿋히 지키는 원장의 모습으로... 이곳을 훌륭하게 만들어보자는...

2019년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타이페이 지우펀을 가다..~~2018.12.03

오전 거래처 방문을 마치고 대만 예전 매니저 알버트가 본인 차를 가져와서 관광시켜주겠다고 .. 그리고 가이드 출신 리나가 안내를 자처하고 저희팀을 좀 편하게 지우펀을 볼수 있게 되었답니다..

차량으로 약 1시간 정도거리이며 도착하니 사람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우선 주차하고 하나 하나 구경다니기 시작하였죠..^^

중간 중간 쉴때마다 사진 자료를 남겼네요..ㅋ

예전 우리어학원[weacademy]의 매니저 리나 자세가 묘하죠..ㅋ

좀 예쁘게 찍을려고 했는데 협조가 영 안되어서리..

틈틈히 돌아보며 이것 저것 구입하여 맛을 보았네요.. 이런 맛에 여기 오는듯..

이런 골목이 쭉..

한글이 나와 있어 신기해서 한컷..

사람이 너무 많이 사진찍으면 사람들 뒷 모습만..

이름은 모르겠으나 고기빵같은 ..

이곳은 인물 탈 같은것을 건물 내부까지 진열을 해놓고 입장시 돈을 받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밖에서만..

울 팀의 얼굴 마담 윌리엄..

여기서도 뭔가를 구입한듯한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후기는 빨리 올려야 되는데 이것 저것 일처리 하느라 너무 늦었답니다..ㅋ

쭉 둘러보고 이곳이 반환점.. 조금 쉬었다 다시 내려갔네요..

뭔가 보고 있는듯한데 난 사진 찍느라고 ..

울 알버트 .. 직접 차를 가져와서 우리를 편하게 이곳까지 데려다준 친구랍니다..ㅋ.. 의~~리

기념품 산다고 이곳 저곳 뛰어다니던..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정말 잘생겼답니다..ㅋ

우리를 가이드 해주고 이곳을 설명해준다고 무지 고생하였는데// 그당시엔 뭐라고 듣긴 좀 들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하나도 기억이 안난다는..ㅋㅋ

우리들 뒤에서 든든히 자리를 지켜 주시던 잭 아자씨..~~

울 벨라..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끝까지 같이 다녔다는.. 운동좀하시요~~ㅋ

지우펀의 마스코트인지 고양이들이 이곳에 많답니다.. 고양이 용품 샵도 많고..

멋진 노을을 볼려고 했는데 갑자기 해무가 엄청 몰려오는 바람에 사진속의 그 모습을 못 보게 되었다네요..ㅠㅠ

노을을 못본것은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름 멋진 해무를 보게 되었네요..꿩대신 닭이라고..ㅋ

우리 아저씨는 사진 찍자고 하면 어디선가 꼭 슬거머니 옆에 있답니다..ㅋㅋ

한컷 한컷 추억으로 남겨 봅니다//

지우펀의 지도랍니다 .. 지도를 본다고 해서 알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길 잊어 먹었을때 유용할듯..

특이한 상점과 거리.. 그리고 많은 먹꺼리들.. 대만오면 꼭한번 방문해 보세요~~

해무만 없었음 정말 멋진 노을을 볼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쉬웠답니다

그리고 다시 타이페이 시내의 라오허 야시장.. 사진을 너무 멀리서 찍어 흐릿하게 나와 버렸네요..

다행히 이날은 평일이라 사람들이 많지않았답니다.. 덕분에 이것 저것 많이 맛 볼수 있는 기회가..

우리가 주문한 먹꺼리를 준비하시는 주인 아저씨..

소 힘줄과 사태살이랍니다.. 콜라겐..ㅋㅋ 너무 느끼하여 많이는 먹지를 못하겠다는..

왜 대만의 야시장이 유명한지 이곳을 통하여 알게 되었네요..정말 먹꺼리 많고 신기한것들도 많고.. 하지만 지나다닐때마다 나는 취두부의 냄새는 올때까지 적응이 안되었다는.. 냄새 엄청 지독합니다..

리나가 이상한것을 구매하고 있어 분명 시식해보라 할듯하여 야시장 뒷편으로 혼자 도망왔답니다.. 근데 다른 친구들도 이곳으로 도망오는 바람에 걸리고 말았네요..ㅋㅋ 어쩔수 없이 한입 먹었는데 입안의 냄새가 없어지질 않았다는...ㅋㅋ

야시장 까지 모든 일정을 마치고 지하철 타고 공항으로 이동준비..

타이페이 공항에 도착하여 한컷 남겨 봅니다..

이곳은 마닐라 터미널 3의 식당코너랍니다..

이제 국내선 타러가기 전에 마지막 한컷..

일정이 3박 6일이라 정말 힘들었을텐데 누구하나 투덜거리는이 없이 서로 챙겨 주며 무사히 여행을 마쳤네요..

제일 연장자이신 잭형님.. 이곳 저곳 안 아픈곳이 없다며 말씀하시면서도 끝까지 완주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재미있게 다녀왔네요..

울 홍일점 벨라.. 계단오를때 다리를 떨어가며서도 끝까지 완주하는 모습.. ㅋㅋ 힘들어서 짜증이 날만한데도 꾹꾹 참고 있는것이 느껴졌는데..ㅋㅋ  이제 곧 한국으로 귀국하네요// 이번 여행이 좋은 추억이 되었음 하네요~~ 한국많이 춥더라..ㅋ

막내 윌리엄.. 울 평균 연령을 팍 낮춰주는 친구죠.. 이번여행의 총무를 맡는다고 고생많았죠.. 내가 오리지널 경상도 사람이라 표현은 잘 못하였지만 진짜 고생한것 잘알고 있답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쌓고 올수 있어 아주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여행이된것 같네요..

저는~~ 복귀하였으니 일탈된 모습에서 원래의 저의 모습으로 돌아와야 겠지요//~~ㅋㅋ

아래는 야시장과 지우펀에서의 동영상 찍어놓았던것입니다.. 감상해 보세요~~

필리핀어학연수,필리핀어학원,필리핀일로일로,일로일로어학원,우리어학원,we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