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화 관련 PVP 밸런스 현재 아레나, 마스터 아레나, 데스 매치에서는 모든 영웅이 115레벨로 보정된 상태에서 전투에 참여하게 됩니다. 친선전에서 '능력치 동일 모드'를 선택하면 5등급 영웅은 130레벨 / 6등급 영웅은 150레벨로 자동 조정되며, 해당 모드를 적용하지 않았을 때에는 실제 레벨 기준으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5등급 영웅이 순차적으로 개화되어 6등급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기존의 5등급 영웅의 효용성이 낮아지지 않도록 130레벨과 150레벨 사이의 20레벨 격차가 실제 스탯 차이가 크지 않도록 설계하고, 101레벨 이후부터는 성장곡선을 완만하게 적용했으나, 많은 기사님들께서 6등급 영웅들의 성능이 너무 강력하다는 의견을 주신 점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PVP에서 5등급과 6등급 영웅 간의 격차를 더 줄이기 위한 개선 방향을 내부적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이 확정되면 별도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승급 및 개화 일러스트 스위칭 기능 영웅의 개화나 승급 이후에도 이전의 일러스트를 설정하고 싶다는 의견을 많이 주셨습니다. 개화 및 승급 영웅들의 일러스트 스위칭 기능을 준비하고 있으며, 곧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안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외형으로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개화석 및 각성석 던전 난이도 완화 개화석 및 각성석 던전은 110레벨부터 150레벨까지의 난이도가 다소 가파르게 구성되어 있어 클리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사님들이 계신 것으로 파악하였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난이도를 완화하고, 더 높은 레벨을 클리어하였을 때는 재화 수급량이 증가하도록 조정하여 개화석 및 각성석을 조금 더 수월하게 획득하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물론, 모든 기사님들께 150레벨 던전 클리어가 아주 쉽거나 아주 어려워지지 않도록 밸런싱에 유의하고 있으며, 조금 더 많은 기사님들이 무리 없이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이면의 각성석은 차후에 부유성 SP 상점에서도 등장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개화 영웅과 영웅 초기화 스톤 현재는 개화 영웅에 영웅 초기화 스톤을 사용할 수 없는데요, 이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의도적으로 제한했던 것은 아니며,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적인 방식으로 연동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었습니다. 꿈의 개화석이 준비되는 시점에 영웅 초기화 스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사항에 맞춰 필요한 영웅을 초기화하고 다른 영웅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빠르게 준비하겠습니다.
📝 리더 기술 컷신 스킵 기능 싱글 플레이에서 리더 기술 컷신이 100% 출력된다는 점에 일부 불편을 느끼고, ON/OFF 기능을 도입하는 방향으로 의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러한 의견을 참고하여 컷신을 스킵 할 수 있는 옵션을 검토하고 있으며, 컷신 스킵 ON/OFF를 기사님들이 선택하실 수 있는 방향으로 준비하겠습니다.
📝 신규 및 복귀 기사님들께 신규 및 복귀 기사님들의 원활한 재화 수급을 위해 게임 내에 여러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출석 체크와 기본 미션을 통해 스태미나와 젬 그리고 소환 컨트롤러 등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미션과 출석으로 얻는 복귀 기사 포인트 등을 통해 상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기사님들께는 스타트 대시 / 캔터베리 가디언 기사 훈련 / 비기너 미션 / 개화의 나침반 등을 통해 초기 플레이 진입과 성장이 수월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는데요, 이후의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재화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을 더하겠습니다.
📝 준비 중인 편의 사항들 현재 콜로세움 ELO 시스템 도입, 보스 러시 시련 저장 기능, 각성 재화 부족 시 안내 메세지 출력 기능, 지식 일괄 획득 기능, 모험 파티 자동 편성 기능, 로드맵 이벤트 보상 한 번에 받기, 유물 세트 표시 개선 기능, 전투력 표시 방법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도 순차적으로 준비 중입니다. 각 기능들은 최종 검수가 완료되는 대로 업데이트에 적용하여, 기사님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높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신규 캐릭터 실루엣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할 영웅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며, 실루엣 형태로 먼저 소개해 드립니다.
더불어, 최근 일러스트에 관련된 부분으로 기사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이후 영웅의 외모나 인상 부분부터 전반적인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신규 영웅뿐만 아니라 기존 영웅의 개화 일러스트 또한 영웅의 고유성을 유지하는 방향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iOS 크래시 관련 iOS 기기에서 발생하는 크래시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기사님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 메모리 문제, 최적화, 일부 저사양 기기에서의 호환성 등 복합적인 원인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다수의 클라이언트 인력이 투입되어 해결에 힘쓰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신 만큼, 하루라도 빨리 쾌적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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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하다 ㅋㅋㅋㅋㅋ
가디언테일즈 말고 같은 도트겜 던파를 해보아요 우리~
애미뒤지셧나요? ^^
롤백 병신아
개화스토리는 추억의 물건 내다버리는 정병이야기 신규 메인 스토리는 노잼에 캐릭터성 건진 캐릭도 없고 배경에 bgm도 구리고 보스전도 쓰레기 분량도 적어 ㅋㅋㅋ 뭐하나 건진게 없네 돈미새 신규bm추가 3별 불가능한 150각던 해보긴 했냐 ㅋㅋㅋ 돈에 미쳐서 진던하고 개화석 분리해두고 파편 드랍량 박살나고 이면 각성석 확률은 그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게 만드네 겜에 재투자는 안 하면서 돈만 달라고 돈돈돈돈 ㅋㅋㅋ 겜말고 다른거 만들어 아 데이팅앱도 망했지 수준보인다
어차피 주말에는 출근 안하니 금요일 저녁에 글 싸지르고 가버리기~ 욕받이인건지 그냥 답이 없는 디렉터인지 모르겠지만 이대로만 하면 마지막 디렉터일듯
섭종하죠 그냥
저도 더 이상 못하겠네요
내용을 읽을 수록 핀트도 못 잡고, 당당하지도 못하고, 싸질러 놓고 용서 구하기? 무슨?
너희들이 내 추억을 밟았어 그냥 나가 꼴도 보기 싫음
얼굴까봐 면상좀보게 ㅎㅎ
복귀도 똑같고 양만조금다르고
뭐 이거나저거나 똑같지
아니 지금 뭐하는거야?
내가 4년차 유저인데
내가 뉴비때 캐릭터 하나 5성 만들때 과장 보태서
한달 걸렸다고.
진화석 모으고,히크,각성석,골드 다 투자해서 한달에
캐릭터 하나 씩.
그런데 이게임 처음하는 뉴비가 뭘 알고 이 컨텐츠
다 알고 할수 있겠나고?
저번 패치 때문에 축복이니 아이템 각인이니 별지랄 때문에 욕처먹더니 이번엔 아주 산소호흡기 까지 박살내고있네
왜 디렉터라는 인간들이 게임을 박살내고 있냐고
애초에 이게임 한적이 있으면 이번 패치는 절대하면 안되는건에 뭐하냐고 진짜.
개화 스토리도 이상한데 솔직히 재화 파밍 난이도를 그렇게 높게 설정할 이유가 있나 싶음.
재화 파밍 던전 난이도가 이상할 정도로 난이도 높음.
약점 속성 들고가도 개 털리는 난이도가 맞나? 싶은 수준. 못해도 동렙 정도는 원딜로 클리어 되야하는데. 거의 근딜 강요 수준의 미친 대미지가 들어오니. 어? 이게 맞나? 자동으로 나옴.